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경련 하계포럼 `이미 시작된 미래, 혁신으로 디자인하라` 2015-07-06 11:10:00
대표, 김영세 이노디자인 회장, 장인수 OB맥주 부회장이 나섭니다. 포럼 셋째 날에는 창의창조적 사고를 기반으로 한 경영혁신의 구체적인 방안은 무엇인지 집중 조명하며 연사로는 유진녕 LG화학기술연구원 원장, 이채욱 CJ 부회장, 이영관 도레이첨단소재 회장이 나섭니다. 포럼 마지막날인 25일에는 새로운 대한민국...
'이재용 만찬酒'로 술술 풀리는 복분자주 2015-03-03 22:25:30
말했다. 국순당은 2010년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에게 제품 병 모양 디자인을, 캘리그라피(손으로 그린 그림문자) 전문가인 여태명 원광대 교수에게 브랜드 서체 작업을 맡겨 리뉴얼했다. 첨성대 모양의 병 디자인은 2011년 샌프란시스코 국제와인대회에서 라벨 디자인 부문 대상을 받았다. 김 대표는 “농민들은 원료...
유리, 신곡 ‘빅토리아’ 발표 “22일 뮤비 티저영상 오픈, 23일 KT로 음원 발매” 2014-12-22 09:48:30
후문이다. 또한 빅토리아는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대표가 뮤직비디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직접 참여했다. 빅토리아(victoria)는 스페인어로 승리, 전승, 승전, 극복, 정복이라는 뜻으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말고 자신을 믿고 승리하라는 뜻이다. 리얼밴드 사운드와 유리의 폭발적인 보컬이 잘 가미되었다는 평을...
가수 유리, 이노디자인 모델로 발탁 "탁월한 스타일과 패션감각에 반했다" 2014-12-22 09:34:59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대표는 가수 유리의 트위터(@yurimusic),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yuri_rnb_queen) 등 sns에서 평소 유리가 스타일과 패션사랑에 남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패션정보에 매우 앞서 있다는 사실이 이노디자인의 그림과 잘 맞아 이노허그 모델로 콜라보를 제안하였다....
'아듀 열정락서'…4년간 대장정 마무리(종합) 2014-11-11 11:10:59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 최종일아이코닉스 대표 등 다른 기업 대표도 무대에 올랐다. 이 밖에도 영화감독, 칼럼니스트, 요리사, PD, 개그맨,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야구선수, 교수 등 다양한 직업군의 강연자가 소개됐다. 최연소 강연자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를 준비하다 카이스트 전기전자공학과에...
'아듀 열정락서'…4년간 대장정 마무리 2014-11-11 10:14:25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 최종일아이코닉스 대표 등 다른 기업 대표도 무대에 올랐다. 이 밖에도 영화감독, 칼럼니스트, 요리사, PD, 개그맨,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야구선수, 교수 등 다양한 직업군의 강연자가 소개됐다. 열정락서는 2011년 시즌1부터 2013년 시즌5까지 대학생만을 대상으로 해오다 올해...
한경희생활과학, 토탈의류케어 스타일리스트 출시 2014-10-28 10:41:33
디자인회사 이노디자인(대표 김영세)과 혁신적인 의류관리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했다. 기존 대형 의류관리기의 한계를 벗어나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의류 한벌한벌을 새 옷처럼 관리해준다. 컴팩트한 일자형 바디로 안정감과 공간효율을 높였으며, 미관을 해치는 노즐과 옷걸이를 본체에 숨겼다. 바이올렛과...
<티롤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독과점 규제에 새 지평>(종합) 2014-10-13 21:44:18
◇ "크리스마스 아침에도 논문쓰는 일벌레" 김영세 연세대 경제학부 교수는 티롤 교수가 순수 게임이론에 대한 연구도 많이했지만 주로 이를 산업조직론이나 재무관리, 금융 쪽에 응용하는 연구에도 관심이많았다고 소개했다. 그는 티롤 교수가 게임이론을 기업의 담합이나 최고경영자(CEO)의 보수 인센티브 설계...
[무더위를 날려酒오] 맥주·양주·소주·와인…당신의 酒종목은? 2014-06-11 07:10:02
있다. 이 제품은 20년 이상 숙성한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김영세 디자이너가 기획한 청자와 백자 모양의 병에 담은 제품이다. 태극 문양과 사괘가 그려진 프레임이 특징이다. 17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위스키 업계의 신흥 강자 ‘골든블루’는 올해도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36.5도의 저도 양주 시대를 ...
[무더위를 날려酒오] 페르노리카코리아, 스코틀랜드 20년 숙성 원액…임페리얼 한정판 내놔 2014-06-11 07:00:17
병 디자인에는 김영세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김 디자이너는 ‘모던 코리아’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고 있는 한국 산업디자인계의 거장이다.페르노리카코리아는 20주년 기념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ssg푸드마켓 마린시티점에서 11일부터 1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