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창의 데스크 시각] 김영삼 전 대통령의 정치유산 2015-11-22 18:09:39
전광석화처럼 이뤄졌다. 논리적인 것보다는 매사에 간단 명쾌한 것을 좋아한 그의 직설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인사가 만사다”는 말을 처음 한 것도 ys로 알려져 있다. ys는 인사를 할 때 철저한 비밀주의를 유지했다. 장관과 당 사무총장 등 주요 직책에 내정한 사람들에게 통보하고는 “사전에 언론에...
[뉴스] 제16회 한경 고교 경제 리더스캠프…연세대 송도캠퍼스서 2박3일 함께 해요! 2015-11-20 21:54:51
접한 경제학은 논리적 사고력, 수학적 능력 등을 바탕으로 해 사회, 경제 현상을 탐구하는 학문이다. 국제통상 전문가로서의 꿈을 준비하는 것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조혜리 한국경제신문 연구원 hyerij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아비’, 헬조선 속 외치는 따가운 일침(종합) 2015-11-20 17:33:00
아이들 같지 않다. 굉장히 이성적이고 논리적이다. 인간이 가져야 될 아픔과 연대의식을 일이라 생각하지 않나. 저는 그 부분이 우리나라 교육제도가 연대의식과 타인의 공감능력이 결여되게 만드는 어려움을 만든다고 생각한다”며 “드라마 제목 ‘아비’라는 의미는 불교에서 가장 나쁜 지옥을 뜻한다. 요즘 사람들이 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맥도날드, 목우촌, SK엔크린 2015-11-20 11:01:30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맥도날드, 목우촌, sk엔크린의 경쟁력은?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열정’ ‘서비스’ ‘신뢰’ 소비자들은 맥도날드에 ‘열정’ ‘도전’ ‘서비스’...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신한은행, 경동나비엔, 온라인투어 2015-11-20 10:46:12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신한은행, 경동나비엔, 온라인투어의 경쟁력은?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고객중심’ ‘에너지효율’ ‘실용주의’ 소비자들...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BBQ, 에스원, 하이리빙 2015-11-20 10:43:33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bbq, 에스원, 하이리빙의 경쟁력은? 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품질’ ‘안전’ ‘신뢰’소비자들은 bbq에 ‘건강’ ‘품질’ ‘서비스’ ‘다양한...
[브랜드빅리그] "○○○, 떠오르는 이미지는?" 소비자 목소리 직접 듣는 '찾아가는 리서치' 2015-11-19 11:24:31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이다.예선과 본선을 거쳐 오는 12월 29일과 30일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결선무대에서 하나의 기업을 두고 각각 다른 키워드를 선정한 팀들이 최종 프레젠테이션 배틀을 겨뤄 승자를 가른다. 기업관계자,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1000명의 브랜드판정단의...
다양한 軍 통신망 'IP 기반'으로 모두 통합 2015-11-18 15:08:45
것이다. 여기에는 네트워크가상화 기술을 적용, 논리적 통합이 가능하도록 망을 하나로 묶었다. 또 군통신망이나 전술망, 국방 무선망 등 각 망들의 IP나 ATM(비동기전송모드)등 인터페이스가 서로 달라 그동안 연동이 어려웠지만 이를 통합, 연동시킨 다기능접속장비도 개발했다. 군통신이 유사시에도 중단되지 않...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박카스, 귀뚜라미보일러, 김영편입학원 2015-11-18 14:58:31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박카스, 귀뚜라미보일러, 김영편입학원의 경쟁력은? 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iot’ ‘도전’ ‘교육’박카스는 ‘건강’ ‘도전’ ‘청춘’...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잡코리아, 자유투어 2015-11-17 14:09:02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잡코리아, 자유투어의 경쟁력은?소비자들이 뽑은 키워드 ‘서비스’ ‘실용주의’ 소비자들은 잡코리아에 ‘인간존중’ ‘서비스’ ‘고객중심’ ‘인재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