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비디아 2배 더 오른다"…주가 향방에 대한 3가지 시나리오 [나수지의 뉴욕리포트] 2024-03-28 05:27:54
있을까요? 롤프 버크 뉴스트리트리서치 테크 애널리스트는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엔비디아의 주가 향방이 AI가 일상생활에서 확산하는 속도에 달려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따라 AI의 미래에 대한 세가지 시나리오를 제시하고, 각각의 가능성에 대한 평가도 내놨습니다. 버크 애널리스트와의 인터뷰 내용을 1문...
3월 27일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 美증시 신규 상장 기업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7 08:42:17
하나인 뉴스트리트는 오늘 투자의견을 비중유지로 처음 제시하고 목표가는 54달러로 나타내면서 5월에 있을 2분기 실적발표 후를 주시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도 레딧은 어제까지만 해도 3거래일 만에 공모가 대비 76% 상승했고요. 오늘 장에서도 15% 가까이 급등했지만, 이내 9% 상승한 65 달러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하이브産 신인 걸그룹 '아일릿', 신세계 강남점 떴다 2024-03-25 08:58:22
멤버 관련 공식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아일릿의 미공개 단체 셀피 엽서를 증정한다. 정훈철 신세계백화점 상품기획(MD)전략담당은 “스위트파크와 뉴스트리트 등 MZ(밀레니얼+Z)세대의 성지로 자리한 신세계백화점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뉴스트리트’(9월) 등 주요 점포에 영패션 전문관을 잇달아 재단장하고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선보였다. 강남점 뉴스트리트에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등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브랜드를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들여오며 화제를 모았는데, 오픈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약 3개월간 매출이 70% 급증했다. 이들의 공통점은...
신세계, 작년 영업이익 6천398억원…백화점 매출 최대(종합) 2024-02-07 14:22:54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강남점 영패션 전문관 '뉴스트리트'와 센텀시티 '하이퍼 그라운드' 등 공간 혁신과 팝업스토어·아트 마케팅 등 콘텐츠 차별화를 통해 본업 경쟁력 강화에 주력했다. 올해는 강남점 식품관과 남성 명품 매장 확장 리뉴얼 등 오프라인 공간 혁신을 이어가고,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
3000만원대 테슬라 올해 뜬다…"주가 10배 올릴 혁명적 제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1-13 07:00:06
반면 피에르 페라구 뉴스트리트리서치 연구원은 이 주장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저가형 테슬라가 더 빨리 출시됐어야 한다는 주장은 어불성설이다. 배터리 비용이 하락하고 제조 규모가 개선돼야 하는데 모두 미래에나 가능한 일이다.” 아이브스는 올해 말 테슬라가 3만달러(약 3900만원) 가격의 차량을 선보일 것으로...
반도체부터 신약 개발까지…엔비디아, AI 사업 '무한확장' 2024-01-09 17:37:39
세포의 이미지를 구현하는 생성형 AI 모델인 '페놈-베타'를 개발했습니다. 엔비디아 바이오니모 클라우드를 통해 페놈-베타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기술기업 분석매체 뉴스트리트 리서치는 엔비디아의 목표주가로 700달러를 제시하며 "AI 칩과 데이터 센터 부문에서 다른 경쟁자들이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강남 신세계 영패션 전문관, 리뉴얼 후 방문객 수 52%↑ 2023-12-18 18:03:58
‘뉴스트리트’의 지난 9월 8일 재개관 후 100일간 방문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52% 늘었다. 전체 방문객의 84%는 강남점을 처음 방문한 소비자였다. 같은 기간 매출도 70%가량 늘어났다. 매출 상위권은 ‘이미스’ ‘마르디메르크레디’ ‘포터리’ 등 재개관과 함께 새로 입점한 국내 신진 브랜드가 휩쓸었다. 2030세대가...
MZ 사이에 무슨 소문 났길래…"100일 만에 매출 70% 뛰었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8 14:54:57
‘뉴스트리트’의 지난 9월8일~12월15일(100일 간) 방문객 수는 전년동기 대비 52% 늘었다. 전체 방문객의 84%는 강남점을 처음 방문한 소비자였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에 앞선 지난 2월 조성한 부산 센텀시티점의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의 오픈 후 100일 간 신규 방문자 비중(60%)과 비교해도 월등히...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후 2030 고객 '쑥'…어떤 브랜드 입점했길래 2023-12-18 11:22:45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8층 영패션관 '뉴스트리트'가 재단장 후 매출이 70%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20~30대 고객 수 비중이 크게 늘었다. 지난 9월 8일 리뉴얼 오픈한 뉴스트리트는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에이트디비전'과 '프로젝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