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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의료 신기술 테스트베드 '판' 깔아주자…혁신기업 252곳 날았다 2021-09-29 17:22:00
A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존슨앤드존슨, 니베아, 지멘스 등 세계적 기업으로부터 각종 기술제휴를 받는 등 ‘디지털뷰티’ 강소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구의 ‘테스트베드 전략’권 시장 취임 후 대구시는 산업혁신을 위해 크게 두 가지 전략을 구사했다. 혁신 기업을 유치하기 위한 테스트베드 집적전략과 스케일업 정책...
안선희 릴리커버 대표 인터뷰 '대구 스케일업(SCALE-UP) 콘퍼런스 2021' 2021-09-20 16:35:30
최근에는 존슨앤드존슨 그리고 니베아 같은 글로벌 스킨케어 컴퍼니에서 저희와 함께 협업을 제안했고 또다시, 지멘스라는 큰 글로벌 기업에서 디지털 트윈이라는 기술을 저희에게 전수를 하는 과제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Q. 많은 기업들이 수도권에서 창업하는데 대구에서 창업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토박이 대구...
지역 中企·스타트업 고성장 이끈다…대구 스케일업 콘퍼런스 29일 개막 2021-09-14 18:00:20
유치했다. 뿐만 아니라 존슨앤드존스, 니베아 등 글로벌 화장품·생활용품 기업으로부터 잇달아 기술 제휴와 투자 제안을 받았다. 릴리커버가 러브콜을 받는 것은 글로벌 기업들조차 ‘미래의 제품’ 정도로만 인식하던 맞춤형 화장품 제조 로봇과 피부진단기 등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기 때문이다. 이들 제품은 인공지능(A...
“피부에 Good 지구에도 Good”, 니베아 ‘내추럴리굿’ 라인 출시 2021-09-10 10:00:00
[정혜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가 자연까지 생각하는 신제품 ‘내추럴리굿 바디로션’과 ‘내추럴리굿 립밤’을 출시한다. 내추럴리굿 라인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이 첨가되지 않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디로션은 친환경 용기를 도입해 피부는 물론 자연까지...
‘뷰티테크’ 릴리커버, 47억 시리즈 A 투자 유치 [마켓인사이트] 2021-08-25 10:18:07
존슨앤존스로부터 미래의 스킨케어 수상, 니베아 엑셀러레이터(NX) 3기에 선정돼 국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릴리커버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제작 공정을 더욱 원활히 할 수 있는 양산형 모델을 추가 개발할 계획이다. 또 개인 사용자가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피부 전문가의...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남성 스킨케어 시장점유율은 프랑스 로레알(30%), 독일 니베아(17%), 미국 맨소래담(9.4%) 순이다. 국내 화장품 기업의 시장점유율은 아직 낮은 상황이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K-뷰티의 신뢰도가 중국에서 매우 높은 만큼,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도 비비크림, 쿠션 등의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화장품업체들...
고객 피부 데이터 입력하면 자동으로 화장품 제조 2021-08-10 18:04:18
반응이 좋다”고 했다. 릴리커버는 최근 다양한 해외 기업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이 관심을 보인 것은 화장품 제조기기 애니마였다. 최근 중국에서 같은 제품을 제작해 달라며 주문을 받았고, 니베아·존슨앤드존슨과는 이와 관련한 스킨케어 솔루션 공동 개발을 추진하기로 했다. 안 대표는 “애니마는 코로나19 확산...
여름 되면 고민되는 ‘겨드랑이 땀 냄새’…다한증약은 저녁 샤워 후 바르는게 좋아 2021-06-25 18:16:47
수 있습니다. 니베아, 시세이도, 크리스탈의 제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예 땀이 나는 것을 막는 제품도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인 GSK의 ‘드리클로’, 신신제약의 ‘노스엣센스’ 같은 다한증 치료제가 대표적입니다. 손바닥, 겨드랑이처럼 땀이 나는 부위에 발라 아예 땀구멍을 막는 식으로 효과를 냅니다. 본래...
대륙의 남자들이 `컨실러` 바르자…이 기업이 날았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0 17:36:18
3,927개로 전년 대비 225% 급증했는데, 로레알, 니베아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까오푸, 제웨이얼 같은 현지 브랜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 가운데서는 아모레퍼시픽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앵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업황 부진으로 큰 실적 부진을 겪지 않았습니까? <기자> 네. 하지만 중국...
대륙의 남성도 가꾼다…"中 남성 화장품 시장 연 7% '쑥'" 2021-05-10 08:29:22
전년 대비 225% 급증했다. 대표 브랜드로 로레알, 니베아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현지 브랜드인 까오푸, 제웨이얼 등이 꼽혔다. 지역별로는 4선 이하 도시에서의 남성 화장품 수요가 39% 뛰어 2위를 차지한 점이 특징이다. 최근 소비력이 커지면서 온라인 중심 소비가 급증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전체에서는 2선 도시가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