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유효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뷰티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출시한 첫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영욱 스킨스탠다드 대표는 "신규 브랜드 런칭에 따라 향후 자체 개발한 항노화 원료를 활용한 신제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3040 뿐...
'K뷰티 인기' 화장품 수출액 역대 최대 2024-04-03 09:51:32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최다였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1분기 화장품 수출액 22% 늘어난 23억달러 '역대 최대' 2024-04-03 09:43:21
올해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관세청은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한의사 73% 가입시켰더니…231억 유치 성공한 메디테크 업체 [Geeks' Briefing] 2024-04-02 17:48:54
패션(뷰티,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카테고리가 압도적인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해 신규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 출시 및 일본 패션 앱 '아무드(amood)' 확대 등 신사업 투자에도 당기순이익이 흑자를 기록했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AT2024 ‘스타트업...
에이블리, 첫 흑자 전환 성공 "글로벌·남성 공략 박차" 2024-04-02 16:56:58
대한 투자를 해왔다. 지난해 흑자 전환의 비결로 에이블리는 ‘비(非) 패션’의 성장을 꼽았다. 뷰티와 디지털, 라이프, 푸드 등 비 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이 급증하면서 오픈마켓 형태의 ‘에이블리 셀러스’ 서비스 매출이 1332억원으로 전년 대비 두 배 가량 늘었다. 광고선전비를 2022년 437억원에서 지난해 229억원으로...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겠다"…사명서 한국 뗀 콜마홀딩스 2024-04-01 19:14:51
상표권을 100% 인수해 콜마 브랜드에 대한 독점적인 권리를 갖게 됐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상표권 인수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보다 신속하게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 법인은 물론 콜마USA 등 해외법인과 ‘하나의 콜마’라는 정체성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과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뷰티 카테고리 2년 연속 판매 1위, 2022년 베스트 코스메 70관왕 수상, 글로우픽 하반기 베스트 어워드 선정 등 성과를 냈다. 정 대표는 “2010년대 후반에 많은 한국 기업들이 일본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황에서 무리하게 직진출을 고집하다 실패한 경우가 많았다”며 “반면 저희는 현지 거래처와 차근차근 신뢰를...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04-01 11:28:20
있습니다. 시장에서는 에이피알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4월 20일 상공회의소의 수출 데이터 발표 전까지 매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으며, 특히 연기금을 중심으로 강한 매수세가 몰리고 있습니다. 또한, 에이피알은 대대적인 IR 활동을 통해 국내외 기관 투자자들과의 만남을 예고하며 기업 가치를...
한국콜마홀딩스, 콜마홀딩스로 사명 변경 2024-04-01 10:48:53
전세계 콜마의 중심이라고 밝힌 바 있다. 'KOLMAR' 브랜드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갖게 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신속한 사업추진이 가능해졌다. 아울러 콜마홀딩스는 콜마(KOLMAR)라는 통합 브랜드로 콜마그룹의 정체성을 확립해나가기로 했다. 국내 법인은 물론 Kolmar USA, Kolmar Canada, Kolmar Wuxi 등...
신세계免 "1~2월 동남아 관광객, 뷰티 매출 30% 증가" 2024-03-31 14:55:36
따르면 1~2월 동남아시아 국적 개별관광객 뷰티 상품 매출은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3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동남아시아 관광객 입국 규모는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못했지만, 이들의 화장품과 향수 구매 수요는 가파르게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남아시아 관광객의 카테고리별 지출 순위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