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작년 패션 플랫폼 앱 사용자 수 1위…20대가 최다" 2024-02-14 08:38:48
에이블리의 월평균 사용자 수는 전년에 비해 7.6% 증가한 694만명을 기록했다. 종합몰과 전문몰을 합한 통합 순위로는 쿠팡과 11번가에 이은 3위, 전문몰에서는 1위다. 지난해 12월 월간 사용자 수(MAU)도 765만명으로 패션 플랫폼 1위에 올랐다고 에이블리는 밝혔다. 사용자의 연령대도 고르게 분포했다. 지난해 12월...
'17시간 시차' 덕분에…스위프트, 도쿄서 전용기 타고 날아갔다 2024-02-12 14:11:09
라이블리 등이 함께했다. 스위프트는 지난해 북미에서 시작해 세계 각국을 도는 콘서트 투어 '디 에라스 투어' 중이어서 그가 이번 슈퍼볼 경기를 현장에서 관전할지 여부에 미 대중이 큰 관심을 가졌다. 앞서 스위프트는 일본 도쿄에서 현지 시간으로 11일 밤까지 네 차례에 걸쳐 콘서트를 열었다. 이에 공연이...
공연 끝나자마자…남친 찾아 날아간 톱가수 2024-02-12 12:22:39
라이블리 등을 동반했다. NFL의 공식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현장 영상에 따르면 스위프트는 경기에 집중하며 열렬히 응원하거나, 친구와 경쟁하듯 음료를 '원샷'으로 마시는 모습도 보였다. 이날 스위프트가 슈퍼볼 경기를 현장에서 관전할지 여부는 미국 대중의 큰 관심사로 떠오른 상태였다....
스위프트, '17시간 시차' NFL 슈퍼볼 경기장으로 곧장 날아갔다 2024-02-12 12:00:08
라이블리 등을 동반했다. NFL의 공식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현장 영상에 따르면 스위프트는 경기에 집중하며 열렬히 응원하거나, 친구와 경쟁하듯 음료를 '원샷'으로 마시는 모습도 보였다. 이날 스위프트가 슈퍼볼 경기를 현장에서 관전할지 여부는 미국 대중의 큰 관심사로 떠오른 상태였다....
레저노마드가 뜬다…에이블리 "애슬레저·언더웨어 거래 두배↑" 2024-02-08 09:40:33
에이블리는 최근 '레저 노마드'(leisure nomad)가 느는 추세와 맞물려 애슬레저(Athlesiure)와 언더웨어 브랜드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레저 노마드는 레저와 유목민이 합쳐진 신조어로, 실내외 장소나 계절과 관계 없이 다채로운 활동(액티비티)을 추구하는 사람을 뜻한다. 최근 젊은 층...
미군, 예멘 내 후티 미사일 폭격…후티는 "미 상선 공격"(종합) 2024-02-01 07:58:13
이번 공격이 후티 반군이 미 해군 구축함 그레이블리호를 공격한 지 몇 시간 뒤에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앞서 미 중부사령부는 30일 엑스를 통해 후티 반군이 홍해 방면으로 대함 순항 미사일 한 발을 발사했으며 그레이블리호가 이를 격추했다고 밝혔다. 아랍권 매체 알자지라 방송 등에 따르면 후티는 31일 발표한 성명에...
"미국 이어 영국도 홍해에 항공모함 배치 준비" 2024-01-31 16:17:46
그레이블리호가 이를 격추했다고 밝혔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에서 부상자나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후티 반군은 31일 예멘 방송사 알-마시라 TV를 통해 해당 공격이 그레이블리호를 겨냥한 것이었다고 밝혔다. 후티는 그러면서 자위권 차원에서 홍해에서 미군과 영국군 군함을 계속 표적으로 삼을 것이라고...
롯데백화점, 가수 브라이언 추천 설 선물 유튜브로 소개 2024-01-31 06:00:05
방문해 고르고 추상화 화가 하태임 작가의 작품을 레이블에 넣은 한정판 와인 '디비누스x하태임 아트레이블 에디션'도 추천했다. 이밖에 명절 연휴에 집안 냄새를 관리하는 방법과 의류 관리법 등도 전한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8일까지 온라인몰에서 브라이언이 추천한 상품을 구매하면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이블리 "인플루언서 콘텐츠로 '잘파세대' 공략해 거래액 증가" 2024-01-30 09:32:18
에이블리는 2021년 6월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등의 트렌드와 인기 브랜드·상품을 소개하는 매거진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코디, 인플루언서, 룩북, 아이템, 트렌드 등으로 구성된 매거진 콘텐츠는 지난해에만 총 158건 발행됐다. 월평균 이용자 수는 180만명, 조회 수는 22만회다. 가장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에이블리' 등의 패션 플랫폼에서 출시 당일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 립메이크업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시기 마스크에 묻어나는 입술 색조 화장품 수요가 급감했으나 엔데믹과 함께 마스크 착용이 줄어들면서 관련 시장이 반등하고 있다고 풀이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