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고 있다. 지난 2년4개월 동안 누적 제휴 2만 건, 누적 제휴 수익 103억원을 기록했다. 현재 2200여개의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포함)가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 중이며 브랜드 커넥트 제휴 수익의 42%를 차지할 만큼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브랜드 커넥트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맥주 팝업 행사를, 본점 식품관에서는 아홉 시간 동안 숙성한 반죽피를 다섯 가지 정성으로 가득 채웠다는 '구오'(九五) 만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주말 동안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열어 브레게·다미아니·타사키 등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구매 금액에 따라...
조현준 섬유·중공업, 조현상 첨단소재…계열분리 수순 2024-02-23 18:32:13
경영권 분쟁을 막기 위해 형제가 그동안 맡은 사업 분야 위주로 명확하게 분리했다”고 평가한다. 효성은 10년 전 ‘형제의 난’으로 극심한 혼란을 겪은 바 있다. 2014년 조 명예회장의 차남 조현문 전 효성 부사장이 조 회장과 주요 임직원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횡령 혐의로 고발한 데서 시작됐다. 수년...
틈새의 빛을 조각하는 작가 '앙투안 베코니에' 첫 한국 전시 2024-02-21 09:25:02
아니라 유럽 전역의 고급 레스토랑과 많은 패션 브랜드 매장에도 그의 조명작품이 설치되어 있다. 그의 작품들은 ’종이’라는 소재가 가지는 모든 시적인 요소들을 시각적인 요소들로 재구성하여 완성된다. 그는 종이만이 가질 수 있는 특성을 완벽하게 이용한다. 종이의 빛의 투과율, 반사율, 가벼움, 유연함 이 모든 것...
카톡쇼핑·카카오쇼핑라이브 봄맞이 행사…최대 94% 할인 2024-02-19 09:26:54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쇼핑톡공대'에서는 1주일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가공식품, 가전, 이너뷰티, 여행·e쿠폰, 리빙·유아동, 패션·스포츠, 신선식품 카테고리 할인 기획전을 차례로 진행한다. 특별 할인가인 '톡딜가'에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자가 공유한 상품을...
올림픽 기간 파리 호텔 숙박비, 지난해보다 떨어진 까닭은? 2024-02-16 15:37:27
기간 동안 파리의 호텔 객실 가격이 하룻밤 평균 70만 원을 웃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랑스 일간지 르몽드의 15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현지 관광청은 올림픽 기간 파리 시내의 평균 1박 요금은 522유로(약 74만 원)로 파악했다. 이는 지난해 9월 기준 평균 759유로(108만 원)에서 30만 원가량 떨어진 가격이다....
"꼬부기·파이리 잡아볼까?"…삼성 강남 '포켓몬 세상'으로 변신 2024-02-16 11:00:02
전문 서점 '그래픽' △글로벌 패션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여행전문기업 '모두투어'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등과 협업했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미국 산타모니카컬리지 한국교육원, SMC 및 UCLA 캠퍼스 투어 진행 2024-02-14 09:47:36
직접 학생들을 데리고 경영학, 패션학, 미대, 컴퓨터공학, 디지털미디어아트 건물, 도서관, 카페테리아, 헬스 시설 등을 돌며 캠퍼스 투어를 진행했다. Kinsella 부학장은 "산타모나카컬리지는 33년 동안 미국 내에서 UCLA편입률 1위 대학"이라며, "대학 내에 UC계열이나 CSU계열 캘리포니아대학교 편입을 위한 어드바이저...
'2조 대어' 에이피알 흥행 예감…공모가 25만원 2024-02-13 18:04:12
메디큐브를 출시해 시장에 이름을 알린 뒤 패션 브랜드 ‘널디’ ‘에이프릴스킨’ 등 뷰티·패션 브랜드를 시장에서 히트시키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뷰티 디바이스인 ‘에이지알’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4년부터 2022년까지 매출 연평균 증가율(CAGR)은...
롯데홈쇼핑, TV 방송 콘텐츠 강화...슈퍼모델·AI가 '쇼호스트' 2024-02-13 10:24:04
패션 큐레이션과 스타일링 팁도 전달한다. 패션 황금시간대로 꼽히는 오전 8시보다 1시간 일찍 편성해 아침 시간대 방송 경쟁력을 강화한다. 지난 8일에는 가상인간 '루시'가 출연하는 패션 프로그램 '루시톡라이브(Lucy Talk Live)'를 선보였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35분 루시가 패션, 잡화, 레포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