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티 굽는 로봇, AI 플랫폼까지…'디지털 혁신' 속도 내는 롯데 2023-11-30 17:47:22
지난달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에 롯데월드 맵을 공개했다. 롯데월드가 새롭게 선보인 ‘롯데월드 스테이션’과 ‘페어리테일 월드’ 맵에서 이용자들은 관심 가는 콘셉트에 따라 메타버스 내 다양한 어트랙션을 타보고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롯데월드 스테이션은 테마파크 콘셉트의 기차역 맵으로, 풍선비행,...
'AI 백화점' 전략으로 반격 나선 아마존 2023-11-29 15:43:09
세일즈포스, 서비스나우, 드롭박스 등 외부 프로그램 40여 개와도 연동된다. 슬랙과 같은 채팅 앱에서도 쓸 수 있다. ○기업용 솔루션에 묶어 챗봇 공세AWS는 아마존 큐를 여러 기업용 솔루션에 붙이기로 했다. 기업별로 쓰고 있는 솔루션에 챗봇을 끼워 넣어 기업 간 거래(B2B)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 Z플립5 2023-11-23 09:27:17
새긴 '플랩 레더 케이스'와 특유의 '페인트 드롭' 디자인 카드와 부여된 번호를 새긴 '플립수트 케이스'가 포함됐다. 원단 질감의 종이로 제작한 패키지 박스는 수납함에서 영감을 받았고, 메종 마르지엘라의 넘버링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도 마련됐다. 제품은 한국, 중국, 홍콩에서 ...
삼성전자,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 Z플립5 공개 2023-11-23 09:14:41
'페인트 드롭' 디자인 카드와 부여된 번호를 새긴 '플립수트 케이스'를 제공한다. 원단 질감의 종이로 제작한 패키지 박스는 수납함에서 영감을 받았고, 메종 마르지엘라의 넘버링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도 마련됐다. 제품은 한국, 중국, 홍콩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이날부터 플래그십...
삼성, '갤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한정판매…249만7000원[영상] 2023-11-23 09:00:16
마르지엘라 고유의 페인트 드롭 디자인 카드와 넘버링이 새겨진 실버 카드의 NFC 기술로 '갤럭시 Z 플립5'의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에 차별화된 테마를 선보인다. 특별한 패키지 박스도 함께 제공된다. 패션 디자인 장인의 수납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패키지 박스는 원단 질감의 종이 소재에...
대전 신세계,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마련 2023-11-15 10:30:23
박스, 셜록홈즈(방탈출), 인생네컷까지 다양한 시설에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스몹 by스포츠 몬스터’는 다음 달 15일까지 수능 수험표 또는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스몹에서는 클레이슈팅, 볼링, 트램폴린,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클라이밍, 농구...
댄 웨스트가드 COO "주인의식 갖춘 소통능력자가 AI시대 글로벌 인재상" 2023-10-24 18:19:08
채용 시 신원조회에도 도움을 준다. 레딧, 드롭박스, 쇼피파이 등 세계 2만여 개 기업이 딜 서비스를 글로벌 인사관리에 활용하고 있다. 인공지능(AI) 시대에 글로벌 기업이 선호하는 인재상을 묻자 댄 COO는 “자신의 역량을 확실하게 입증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지원자”라고 답했다. 국적 등과 관계없이...
세계 최대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플러그앤드플레이가 한국을 주목하는 이유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스토리] 2023-09-09 00:48:14
플러그앤드플레이는 구글, 페이팔, 드롭박스, 우버, 스카이프 등을 초창기에 투자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준 스타트업 전문 인큐베이터입니다. 아미디 회장은 최근 몇 년 새 한국 기업과 한국 스타트업에 주목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사진 : 최진석 특파원 그는 “한국에는 우수한 인재와 기술력이...
도산공원에 긴 줄…'뒷골목 샤넬' 슈프림 상륙 2023-08-21 17:52:08
드롭’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희소성을 높이려는 의도다. 제품이 출시되는 ‘드롭데이’마다 세계 오프라인 매장에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슈프림이 매장 수를 적극적으로 늘리지 않는 것도 희소성을 유지하려는 목적이다. 제품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인 만큼 리셀가도 비싸게 형성된다....
7만원 티셔츠가 리셀가 30만원…'뒷골목의 샤넬' 한국에 떴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0 15:38:14
드롭방식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브랜드의 희소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제품이 출시되는 ‘드롭데이’마다 오프라인 매장 앞에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슈프림이 매장 수를 적극적으로 늘리지 않는 것도 브랜드 희소성을 유지하고 위함이다. 제품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