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분금메달` 허영지 눈물 펑펑 "기댈수 있는 사람 가족뿐, 요즘 걱정 많으신데…" 2016-02-11 09:10:16
라떼 한 잔을 대접했다. 허영지는 최근 SBS `영재발굴단`에서도 부모님께 영상편지를 보내며 "요즘 걱정 많으신데, 열심히 잘 할테니 지켜봐달라. 사랑합니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허영지가 속했던 카라는 최근 공식 해체를 선언했다. 카라 멤버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만료됐으며, 허영지 홀로...
셀렉토커피, 상큼한 봄 시즌 맞아 심쿵 비주얼 딸기 신메뉴 4종 출시 2016-02-04 10:22:52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 프레쉬 스트로베리 모히토 등 딸기 음료 라인 3종과 로맨틱베리 허니브레드 1종으로 신선하고 상큼한 맛과 화려하고 심쿵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심쿵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간 리얼 스무디 위에 생크림과 딸기가 화려하게 토핑된 심쿵 비주얼 음료이며, 리얼 스트로베리...
호익, 신곡 ‘러브 발렌타인’ 인증샷…오늘(4일) 정오 공개 2016-02-04 10:07:00
시작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푸치노’ ‘커피’ ‘카페모카’ 등 커피 음악을 발표하며 단단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비지엠포와 호익이 함께한 ‘러브 발렌타인’은 오늘(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호익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신년 맞이 바나나 음료 4종 선보여 2016-02-02 15:04:28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4종 음료는 `헤이즐넛 멜팅 라떼`, `카라멜 멜팅 그라니따`, `바나나 멜팅 모카` 음료 3종과 `바나나 파운드 케익` 1종 이다. `헤이즐넛 멜팅 라떼`는 누텔라의 헤이즐넛 초콜릿 향미와 바나나 플레이버, 중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베리에이션 음료이다. `카라멜 멜팅 그라니따`는 바나나...
한라봉에이드·딸기라떼·자몽차…커피전문점 '이색음료 전쟁' 2016-02-01 07:00:39
‘스트로베리 라떼’를 리뉴얼해 새로 출시했다. 카페 드롭탑은 음료와 디저트에 딸기를 올린 제품 8종을 팔고 있다.따뜻한 과일 차도 인기다. 설빙은 국내산 과채류를 사용한 전통차 메뉴 코리안드링크 10여종 중 대추차, 모과차, 토종 생강차의 판매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추위가 지속되면서...
카페베네, 제철 딸기로 만든 봄 시즌메뉴 5종 출시 2016-01-29 09:05:00
고소한 우유로 한층 부드러운 '딸기 라떼', 딸기 프라페노에 휘핑크림과 생딸기를 듬뿍 담은 '딸기파르페'까지 가격은 모두 5800원이다.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파르페 위에 고소한 치즈케이크를 더한 '딸기치즈파르페'도 새롭게 선보였다. 싱그러운 딸기의 과육과 함께 진한 치즈의 풍미를 만끽할...
전국민이 한 잔씩 마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16-01-28 18:10:01
월요일마다 판매한 ‘우유사랑라떼’는 125만잔이 팔렸다. 브루드 커피(657만잔), 캐러멜 마키아토(583만잔), 그린 티 프라푸치노(327만잔) 등이 3~5위로 뒤를 이었다. 2014년 3월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커피 ‘리저브 커피’의 누적 판매량은 53만잔을 넘어섰다. 커피 원두 판매는 전년 대비 21%,...
할리스커피, '딸기음료 5종' 출시 2016-01-28 11:21:08
싱그럽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리얼 딸기 라떼'는 신선한 생딸기를 우유에 갈아 만들어 탱글탱글 씹히는 생딸기 과육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좋다. '리얼 딸기주스'는 생 딸기를 그대로 갈아 만든 과일 주스로 고객이 원하는 당도에 맞춰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와...
투썸플레이스, 봄맞이 딸기 음료 4종 출시 2016-01-28 10:56:59
특히 '스트로베리라떼'는 지난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올해 신메뉴로 곱게 간 딸기에 청량한 탄산수를 넣고 딸기 조각을 그대로 넣은 '스트로베리에이드', 키위와 딸기를 곱게 갈아 그 위에 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키위주스'를 함께 선보인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폴 바셋 바리스타 등장에 한국경제신문사 매장 '들썩' 2016-01-28 10:29:15
주력 메뉴는 카페라떼와 아이스크림이다. 라떼에 들어가는 우유는 매일우유 제품을 사용한다. 진출 초기부터 고급화 전략에 나서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스타벅스와 같은 고급 브랜드로 인식됐다. 라떼 메뉴에선 저지방 1%,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오리지널 중에서 직접 고를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