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증권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으로 유통 저평가 매력 부각" 2024-01-30 08:16:32
현대홈쇼핑[057050]과 현대백화점에, 밸류에이션 관점에서는 이마트[139480]와 롯데쇼핑[023530]에 주목할 것을 제언했다. 그는 "현대홈쇼핑은 높은 현금 창출 능력에 기반한 배당 확대 여력이 높으며, 현대백화점[069960]은 지주회사 체제 전환 이후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이 예상된다"고 봤고, 이마트와 롯데쇼핑의 경우...
고트만, 2024년형 트라이탄 밀폐용기 출시 2024-01-29 14:24:40
기대해달라”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만한 디자인과 기술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며, 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트만은 2019년 론칭 후 50여 개 유명 백화점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가치를 인정 받아왔다. 새롭게 맞이한 2024년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바이브리짓' 모델로 진기주 발탁 2024-01-29 08:28:00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바이브리짓' 모델로 진기주 발탁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하고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바이브리짓은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처음 선보인 단독...
입지 줄어든 TV 등 레거시 미디어, 라이브 커머스로 눈길 2024-01-27 07:00:07
영향을 주고 있기도 하다. 롯데홈쇼핑은 CES에서 초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 '칼리버스'를 공개했는데, 고객들은 칼리버스에서 실제 매장에서 제품을 사는 것처럼 제품을 만져보고 판매자와 교감할 수 있었다. 가상도시 내 롯데면세점에는 MCM, 록시땅 등 브랜드가 들어섰다. 또 토크숍라이브는 비디오와 e커머스를...
[주말N쇼핑] 설 명절 2주 앞으로…유통업계, 선물세트 판촉대전 2024-01-27 07:00:02
▲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 다음 달 10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구매 부담이 적은 20만원 미만의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축·수산, 청과 세트는 물론 고급 위스키 등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카드 결제 시 금액대별 상품 할인, 상품권 증정...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독주를 막고자 GS리테일의 ‘랄라블라’, 롯데쇼핑의 ‘롭스’, 이마트 ‘부츠’까지 잇달아 시장에 뛰어들었다. 하지만 지금 이들의 존재감은 미미하다. 이마트와 GS리테일은 사업을 접었고, 롯데쇼핑은 고전하고 있다. 최근엔 쿠팡, 컬리 등 이커머스와 대형마트, 홈쇼핑은 물론 잡화점 다이소까지 화장품 사업을 확장하...
'전통맛집 콘서트'…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출시 2024-01-25 09:04:13
'전통맛집 콘서트'…롯데홈쇼핑,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31일 노포 맛집 탐방에 인기 아티스트의 음악 콘서트를 결합한 신규 유튜브 예능 '온더레코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체 유튜브 예능 채널 '내내스튜디오'를 통해...
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홈쇼핑 4사 완판 2024-01-24 10:05:27
홈쇼핑 본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지난해 11월 출시와 동시에 4대 주요 홈쇼핑(GS, CJ, 롯데, 현대) 채널에 런칭,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며 뉴라덤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집중해 왔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롯데월드타워·몰, 작년 5천500만명 찾았다…'역대 최다' 기록 2024-01-24 08:14:53
일러 석촌호수 벚꽃이 절정에 달했던 주말로, 롯데홈쇼핑이 18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도 공개해 방문객을 끌어모았다. 여름휴가 시즌인 8월에도 무더위를 피해 타워와 몰을 찾은 사람들이 많았다. 롯데월드몰은 지난해 노티드 월드, 런던 베이글 뮤지엄, 블루보틀 등 신규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고, 150개가 넘는 팝업을...
웰더마,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 프로그램, GS홈쇼핑 단독 신규 론칭 2024-01-22 10:00:00
홈 에스테틱으로 홈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웰더마는 ’오로지 제품으로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목표 하나로 매년 새로운 성과를 기록하고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콜라겐 분야의 전문 브랜드로 21년 롯데홈쇼핑 13차 매진 완판 신화, 해외 17개국 수출, 콜라겐 제품만 24개 품목, 웰더마 마스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