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 27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11-27 08:57:02
하지만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이에 더해 아마존의 로봇청소기 기업 아이로봇 인수를 EU가 최종 승인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이 덕분에 아이로봇 주가는 지난 금요일 40% 가까이 급등하기도 했습니다. 아마존은 일주일 동안 1.26%...
'블프'가 알려준 소비 변화·이번주 국내 경제 주요 지표는 [출근전 이슈레이더] 2023-11-27 08:51:12
먼데이로 갈수록 할인폭을 키우기 때문입니다. 미국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하는 이유가 유통업체들이 재고를 떨어내려는 목적에 있는 것과도 함께 생각해야 하는데, 대체로 미국 내에서 11월과 12월, 대표적인 연말 시즌 전체로 보면 사람들이 지갑을 그렇게 많이 열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 아직은 우세합니다. 사이버...
美 블프 온라인 매출 98억 달러…역대 최고 수준 2023-11-27 08:39:52
높아 가장 잘 판매된 부문은 스마트워치나 TV 등 전자 제품이었으며, 장난감과 게임 상품이 뒤 따랐다. 반면 주택 개조 용품은 판매가 저조했다.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월요일에는 블랙프라이데이의 연장선으로 ‘사이버 먼데이’가 진행되는데 CNBC는 이날 후에는 소매업체들이 할인 혜택을 줄이면서 남은 연휴 동안...
11월 27일 월렛 - 美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글로벌 시황&이슈] 2023-11-27 08:23:12
세웠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주말과 사이버먼데이까지 온라인 매출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며, 사이버 먼데이에는 기록적인 120억 달러 지출도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블랙프라이데이였던 지난 금요일의 온라인 매출은 전년보다 7.5% 증가한 98억 달러로 집계됐고요. 마스터카드의 소비자지출...
예상 뒤집었다…美 '블프' 매출 사상 최고 2023-11-26 18:35:11
주 월요일인 '사이버 먼데이'까지 기간의 온라인 매출이 연말연시 쇼핑 시즌의 소비 열기를 가늠하는 잣대다. 당초 세일즈포스는 올해 11월과 12월 미국의 온라인 소매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 증가하는 데 그쳐 최근 5년간 가장 작은 폭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내다봤다. 어도비 애널리틱스도 이 기간...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12조8천억원 '신기록' 2023-11-26 18:19:58
월요일인 '사이버 먼데이'까지 기간의 온라인 매출이 연말연시 쇼핑 시즌의 성과를 가늠하는 잣대로 여겨진다. 블룸버그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증가가 휴가철 전망이 부진했던 소매업계에 긍정적인 신호를 보냈다고 전했다. 당초 세일즈포스는 올해 11월과 12월 미국의 온라인 소매 매출이 작년 같은...
11월 23일 월가 인사이드...2023 블랙프라이데이 전망 및 수혜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11-23 08:48:02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지출이 전년 대비 13% 증가할 전망이다. 소비자들의 평균 지출이 567달러 정도가 될 걸로 예상된다는 건데요. 딜로이트에서 매년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번에 이 567달러 라는 수치는 딜로이트 설문조사에서도 신기록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2023-11-22 10:35:37
월요일인 사이버먼데이 기간의 인기 해외직구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의류·가방·신발 등 패션 상품과 전자제품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일례로 지난해의 경우 패션잡화 비중이 54%로 가장 높았고, 전자제품(31%), 스포츠·아웃도어를 비롯한 기타(11%), 주방·뷰티(화장품)·생활용품(2%) 순이었다. 해당 기간...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행사가 진행된다.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사이먼데이 기간 몰테일 직구 품목 가운데 패션잡화 비중이 43.6%로 가장 높고 전자제품 39.8%, 생활용품 5.5%, 식품 5% 순으로 집계됐다. 작년에는 패션잡화 54%, 전자제품 31%, 스포츠·아웃도어 11%, 뷰티·화장품 2% 순이었다.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사이먼데이 기간에는...
창립 56년 만에 100조 성장 목표 부산銀, 디지털 금융 앞장 2023-11-21 15:55:13
△MZ세대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게임도 하고 기부도 하는 ‘오락실with퍼네이션’ △지역 맛집 소개 콘텐츠 ‘고메 부산’ 등이 있다. 부산은행은 금융권의 디지털 플랫폼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이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