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7억개 팔린 팔도비빔면…끊임없는 소통의 힘 2023-04-27 17:55:46
‘배홍동(2021년)’이 거센 공세를 펼치고 있지만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한 마케팅으로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불혹을 앞둔 팔도비빔면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건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 덕분이란 게 팔도의 자체 분석이다. 2016년에는 “한 개로는 양이 부족하고 두 개 먹기엔 많다”는 소비자 의견을 받아들여...
농협 하나로마트서 가정의 달 할인행사 2023-04-27 15:17:20
열린다. 오뚜기 진라면, 동원참치, CJ제일제당 비비고 국·탕류 9종 등 가공식품과 크린랩 위생장갑 등 생필품 80여개 품목의 가격을 할인해준다. '2탄 행사'는 다음 달 11∼24일 진행된다. 한국농협김치 4종, 농심 배홍동 비빔면, 해태 홈런볼 등 100여개 제품이 할인 대상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농심' 52주 신고가 경신, 1Q23 Preview - 키움증권, BUY 2023-04-27 09:10:35
향후 북미 법인의 판매량 성장률과 국내 법인의 배홍동 시리즈 판촉 성과가 실적 전망치에 중요한 변수가 될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차가운 라면이라니" 충격…17억개 불티나게 팔렸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4-26 10:31:34
출시), 농심 배홍동(2021년)이 쫓아오고 있지만 팔도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마케팅을 이어가며 1위 자리를 수성한다는 방침이다. 불혹을 앞둔 팔도비빔면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은 활발한 소통 덕분이다. 최초라는 역사를 강조하기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략을 택했다. 2016년에는 “팔도비빔면 한 개로는...
'농심' 52주 신고가 경신, 1Q23 Preview - 키움증권, BUY 2023-04-26 09:54:10
향후 북미 법인의 판매량 성장률과 국내 법인의 배홍동 시리즈 판촉 성과가 실적 전망치에 중요한 변수가 될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다나카를 백화점서 보다니" 2030 환호…열흘 간 4만명 몰렸다 2023-04-16 11:06:19
신라면과 배홍동의 팝업 매장을 열기도 했다. 이색 콘텐츠로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백화점들은 인기 있는 매장 모시기에 바빠졌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기존에도 팝업스토어는 있었지만 코로나19 이후 이색 팝업 매장이 많아지기 시작했다"며 "매출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신세계百, 강남점에 업계 최초 라면 팝업 매장 2023-04-13 10:55:33
디자인한 배홍동 팝업 매장이 열린다. 매장 곳곳엔 배홍동의 대표 캐릭터 등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포토도 마련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오프라인 쇼핑의 재미와 특별함을 더하고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색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업종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이젠 백화점서 '라면 행사'도…신세계, 신라면·배홍동 팝업 2023-04-13 10:39:59
푸드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배홍동 팝업 매장이 열린다. 마우스 패드·컵·펜 등 배홍동 디자인의 굿즈를 판매하고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세계는 오프라인 쇼핑에 이색 팝업이 각광받으며 이번 팝업도 기획하게 됐다. 현재 신세계사이먼 아웃렛에 제과 브랜드와 협업한 '하리보 플레이...
라면과 백화점이 손잡았다…신세계百, 신라면·배홍동 팝업 2023-04-13 06:00:05
26일까지 강남점에서 농심[004370] 신라면과 배홍동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백화점 매장에서 라면 브랜드 팝업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팝업은 컬러링 북 '바라바빠'로 유명한 드로잉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와 농심이 협업해 만들었다. 홍 작가가 이날 팝업을 방문해 즉석에서 라이브...
농심, 배홍동쫄쫄면 누적 매출 45억 원…출시 42일만 2023-04-11 14:51:43
앞서 출시된 배홍동비빔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4월 10일까지 매출이 55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배홍동 브랜드의 올해 1월부터 4월 10일까지 매출은 100억 원으로, 작년 동기와 비교해 75% 늘었다. 농심 관계자는 "배홍동쫄쫄면이 '쫄면'이라는 콘셉트로 비빔면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내며 배홍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