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찬바람이 싸늘하게~" 친숙한 이 노래 유재석이 부른 사연 [영상] 2021-10-10 09:07:30
출시했다. 역시 유재석이 광고모델인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소스를 활용한 콜라보(협업) 제품 ‘배홍동 호빵’도 눈에 띈다. 삼립호빵은 출시 당시 빵값의 4배가량 되는 값에도 큰 인기를 끌었다. 따뜻한 찐빵을 호호 불며 먹는다는 뜻으로 제품명을 호빵이라 지었는데 고유명사가 됐을 정도다. 가수 김도향 씨가 부른 CM송은...
SPC삼립, 로제·매콤·민트초코 등 신제품 23종 출시…모델 유재석 선정 2021-09-29 10:10:22
일환으로 매콤한 비빔면 ‘배홍동’ 소스를 활용한 ‘배홍동 호빵’등을 출시한다. 제품 패키지에 유재석의 부캐(부캐릭터) 콘셉트를 반영해 재미를 더했다. SNS상에서 화제가 된 맛을 적용한 호빵도 내놨다. 민초단(민초와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 트렌드에 맞는 ‘민트초코호빵’, 할매...
단팥부터 민트초코·로제·김치제육…50세 삼립호빵 '속'사정, 어디까지 알고있니 2021-09-28 17:03:59
‘배홍동 비빔면’ 소스를 활용한 ‘배홍동 호빵’ 등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매운맛 시리즈도 내놨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밥 수요가 늘어난 점을 겨냥해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형 호빵’도 선보였다. 식사용 호빵에는 찜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특허포장 기술인 ‘호빵...
로제부터 민초까지…삼립호빵, 유재석과 '국민 호빵' 입지 굳힌다 2021-09-28 15:27:07
활용한 ‘배홍동 호빵’등을 출시한다. 특히 배홍동 호빵은 제품 패키지에 유재석의 부캐(부캐릭터) 콘셉트를 반영해 재미를 더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화제가 된 맛을 적용한 호빵도 내놨다. 민초단(민초와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 트렌드에 맞는 ‘민트초코호빵’, 할매 입맛을 반영한 해표 협업 ‘들기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⑦]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세계.. 도전과 성공, 프로페셔널들은 다르다... ‘경단녀... 2021-09-24 15:39:48
알로봇(유아동복) 블루독(유아동복) 농심(배홍동, 짜파게티)-개그맨 허준과 투엠씨 이랜드 럭셔리갤러리-1차명품패딩(몽클레어, 캐나다구스, 무스너클) 2차 명품의류(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진행자> 군포시 지자체 홍보영상 리포터 의왕시 지자체 홍보영상 리포터 내나라 여행 박람회 홍보영상 진행(경상북도)...
'비빔면 신흥강자'로 떠오른 '배홍동'…인천에서는 여전히 '팔도' 선호 2021-09-17 16:26:04
차지했지만 지난달에는 팔도비빔면과 진비빔면이 배홍동비빔면을 따돌리고 공동 선두에 올랐다. 다소 보수적인 인천에서는 지난달 팔도비빔면이 구매경험도 56.9%를 기록하면서 배홍동비빔면(21.6%)과 진비빔면(9.8%)을 크게 앞섰다. 볶음면 시장에선 신라면볶음면이 출시 3주 만에 불닭볶음면을 압도했다. 7월 셋째주 ...
역전의 식품업계 '영원한 1등은 없다' 2021-09-17 16:18:24
무너뜨릴 기세다. 농심 배홍동은 비빔면계 절대강자인 팔도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2030세대가 중심이 된 가치소비 구매 행태 등이 소비재 시장의 1등 공식을 뿌리째 흔들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17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의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지난 1~8월...
간편식 비장의 무기 '소스'…집밥 열풍에 2兆로 폭풍성장 2021-09-02 17:19:49
꾀하고 있다. 최근엔 신제품 배홍동비빔면의 소스를 따로 떼어내 ‘배홍동 만능소스’를 출시하기도 했다. 국내 대표 장류 제조기업으로 꼽히는 샘표는 ‘새미네부엌’이라는 소스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멸치볶음소스, 장조림소스, 양파절임소스 등 손쉽게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내놨다. 국내 식품 업체들은...
지난해 너무 잘 팔렸나…올해 라면 내수시장 위축 2021-09-01 06:35:00
끌어올리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농심은 올해 3월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을 출시해 8월 말 현재 3천300만개 이상을 팔았다. 지난 7월에는 '신라면볶음면'을 내놨는데, 이 제품은 한 달여 만에 1천500만개가 팔렸다. 오뚜기는 올해 4월 '순후추라면'과 '컵누들 매콤찜닭'을 출시했다....
3주만에 1100만개 불티…농심, 국물 없는 라면 '연타석 홈런' 2021-08-12 15:05:41
출시된 라면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라고 소개했다. 배홍동 비빔면 5달 만에 3000만개 판매 돌파 앞서 농심이 올 3월 선보인 야심작 배홍동 비빔면의 인기도 뜨겁다. 출시 약 5달 만에 3000만개가 팔렸다. 라면업계 왕좌를 지켜온 농심은 그동안 유독 비빔면 분야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였으나 올해는 다른 모습이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