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뷰티, '프래그런스 바' 팝업…12개 브랜드 한자리에 2023-11-14 16:58:50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성수동 스퀘어 성수 3호점에서 ‘프래그런스 바'(fragrance BAR)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는 국내외 향수 브랜드 12개를 선정해 행사에서 선보인다.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향수인 니치...
에잇커넥트, 거품 없앤 블라우쉐 클렌징젤 2023-11-14 16:32:50
만드는 블라우쉐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함유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거나 자극을 줄 수 있는 오일 성분과 거품을 배제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면서도 클렌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회사...
SBA, '2023 서울콘' 1차 라인업 공개 2023-11-14 14:53:56
새해맞이 행사인 '2023 서울콘'이 일상, 패션, 뷰티 등 서울만의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인플루언서들의 라인업을 공개한다. 서울시의 경쟁력을 높이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이하 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2023 서울콘' 홍보대사 4인과 참여 인플루언서 5인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무신사 뷰티, 성수동서 향수 팝업…국내외 유명 브랜드 한자리에 2023-11-14 08:52:46
무신사 뷰티, 성수동서 향수 팝업…국내외 유명 브랜드 한자리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무신사의 뷰티 전문관 '무신사 뷰티'는 15∼21일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을 열고 12개 향수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퀘어 성수 3호점에서 열리는 '프래그런스 바'(fragrance BAR)...
'흙수저 창업자' 엄청난 부 일궜지만…위기의 야놀자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1-13 08:09:43
마케팅 비용을 감수해야 한다. 게다가 인바운드 시장엔 강력한 경쟁자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글로벌 K콘텐츠 관광 플랫폼을 표방하는 스타트업인 크리에이트립이 대표적이다. 2016년에 창업한 크리에이트립은 뷰티, 다이닝, 카페 등 다양한 업종의 600여 곳과 제휴를 맺고,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의 관문 역할을...
[기고] 한국 기업의 소프트파워가 천문학적 경제가치 창출한다 2023-11-12 17:45:47
K뷰티를 선도하는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기업이 당장 떠오른다. 특히 이 가운데 이달 창업 70년을 맞은 CJ그룹의 역할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CJ그룹은 창립 40년이던 1993년 독립경영을 시작하면서 한국적인 것을 세계가 즐기도록 하겠다는 것을 비전으로 삼았다. 영화, 드라마, 음악 분야를 체계적인 산업으로 키워 세계에...
SSG닷컴-W컨셉, '쓱데이' 프로모션.."단독 상품 쏜다" 2023-11-10 18:13:44
준비했다. 세븐브로이 대표 논알콜 맥주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분야에서는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2030고객을 위해 '톰스벌스데이' 바시티자켓, 'DNSR' 패딩점퍼 등을 단독 발매하며 '룰루레몬' 데일리웨어, 요가복 등 단독 할인...
롯데·신세계 이어 현대백화점도…전 계열사 참여 쇼핑축제로 '맞불' 2023-11-10 10:34:31
쓱데이'를 연다. G마켓·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 이마트·백화점까지 20개 주요 계열사가 1조5000억원 규모 물량 공세를 편다. 이 밖에도 이커머스 업계 강자 쿠팡(로켓직구 광군제)을 비롯해 컬리(뷰티컬리 페스타), 11번가(그랜드 십일절), 티몬(몬스터절) 등도 이달 일제히 대규모 할인행사로 경쟁을 벌인다....
글로벌유니트에이, 제27회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신기술 개발 부문' 대상 수상 2023-11-07 09:00:03
드는 데 국민 모두의 과학적 역량을 모아야 한다”며 “장영실 과학문화상이 노벨상을 능가하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과학문화상으로 발전시켜 나가야한다”고 말했다. 본상 외에 뷰티바이오 피부관리기술, 초미세기초(UFB)신기술, 전통제조 발효부문, 건축공학(스포츠플로어 시스템), 농업 신기술 개발상 등이 선정됐다....
'이곳'서 팔린 빵만 롯데타워 180배…공간 실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03 16:23:07
뮤지엄 입장을 기다리거나 베이글을 산 뒤 주변 뷰티·패션 매장으로 옮겨간 인원이 많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 이 매장에서 판매된 베이글의 수만 월평균 30만개에 달한다. 세 달 간 팔린 베이글을 모두 이어붙이면 국내 최고층 빌딩 롯데월드타워(555m) 높이의 180배가 넘는 정도의 양이다. 이 매장은 롯데월드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