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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광고대행, 영상프로덕션, IP 콘텐츠, 인공지능(AI) 연구 개발하는 ‘빅픽처팀’ 2024-03-12 21:42:50
및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설립일 : 2016년 11월 주요사업 : 광고대행, 영상프로덕션, IP 콘텐츠, 인공지능(AI) 연구 개발 성과 : 상표권 2건, 저작권 14건, 특허 출원 1건 보유, 2019 구글 온라인 마케팅 어워드 수상, 2021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21 Vega Digital Awards 6개 부분 수상, 2022 제17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알리 침투'에 토종 이커머스, 우수판매자 모시기 '맞불' 2024-03-05 18:59:22
않을 방침이다. 11번가는 독보적인 상품과 브랜드를 보유한 '오리지널' 판매자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8월부터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판매자에게 상품 주문 금액이 1천만원에 도달할 때까지 수수료 제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판매자는 입점 초기 수수료 부담 없이 고스란히 수익을 챙겨갈...
'MZ 에르메스' 더로우, 강남에 첫 매장 연다 2024-03-05 18:09:33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상징하는 신흥 브랜드로, ‘올드머니 룩’을 주도하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이자 패셔니스타인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2006년 출시했다. 올드머니 룩은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기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부를 은은하게 드러내는 패션을 의미한다. 더로우는 역사가 그리 길진...
[단독] 제니의 그 가방…'MZ세대 에르메스' 한국 들어왔다 2024-03-05 14:39:05
자매가 2006년 출시한 브랜드다. 고급스러운소재와 정제된 디자인, 정교한 마무리와 무채색의 색상이 특징이다. 부어스 클러치, 마고백, 파크백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역사가 그리 길진 않지만 고급화 전략을 통해 단시간 내에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났다. 더 로우는 최근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와 블랙핑크 제니, 배우...
용인시 처인구, 희소성 갖춘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분양 예정 2024-03-05 11:19:13
특정 브랜드의 '첫 단지'에 대해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분양 시장에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건설사에서는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전략 중 하나로 타이틀을 내세운 '퍼스트 마케팅'을 선보이는 모습이다. 실제로 최초 타이틀을 내세운 단지들이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올해...
지방만 6000km 뛴 한동훈…이재명 대선 유세 거리 넘어섰다 2024-03-04 17:17:30
부여 등에 도움이 된다”면서도 “민주당 조직력이 오랫동안 강하게 유지된 지역에선 한 위원장 브랜드만으로 지지율을 반전시키기는 건 어려운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5일 충북 청주에 이어 수원(7일), 성남·용인(8일)을 잇따라 방문할 예정이다. 수원은 세번째 방문으로, 단일 지역으로는 가장 많이 찾게...
모티바코리아,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2024-03-04 15:45:28
복지관과 함께하는 물품지원 봉사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영역을 점차 확대해가고 있다고 한다. 모티바코리아 전략기획팀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한다는 브랜드철학으로 여성과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내 한국인들이 부쩍 늘어난 브랜드이기도 하죠. 복부를 감싸는 하이웨이스트 레깅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38달러(세전, 약 18만 4천원), 에어리프트 수트 브래지어는 74달러(약 9만 9천원)으로 인기 제품들 가격이 룰루레몬보다도 더 비싸지만 프리미엄을 내세워 매출이 22년 기준 10억 달러를 이미 돌파했습니다. 이렇게...
'팝업 성지' 더현대서울, 220평 팝업 전용 공간 만든 까닭은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03 16:05:02
다른 매장도 찾는 낙수효과를 불러오겠단 전략으로 풀이된다. 실제 더현대서울은 개점 이후 팝업을 통한 젊은층 집객 효과를 증명했다. 지난해 기준 더현대서울의 2030 고객 비중은 전체 매출의 58%에 달한다. 더현대서울을 제외한 점포의 평균(25%)을 크게 앞선다. 이를 바탕으로 더현대서울은 지난해 국내 백화점...
"내 딸 빼고 다 명품 패딩"…이지혜도 두손 두발 다 들어 2024-03-02 10:15:28
유아복 브랜드 매출이 10% 증가했다. 부가부, 스토케 등 프리미엄 브랜드 유아용품 매출도 25% 늘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26.7% 늘었다. 역대급 불황 속에서도 이처럼 유·아동 명품이 선전하는 건 저출산 기조에 따라 자녀에게 적극 투자하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어난 영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