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속도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2018년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지난해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에서 인스타뷰 오븐 등 대중적인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빌트인 시장 볼륨존(Volume...
신세계百, 본점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팝업 2024-04-17 06:00:11
브랜드 '어니스트서울' 팝업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연구실에서 키워낸 인공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성분은 같으면서 가격은 저렴하다. 특히 채굴 과정이 없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점에서 최근 가치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팝업에서는...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 2024-04-16 06:14:10
AI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AiTEMS'(에이아이템즈)의 두차례 테스트를 마치고 17일부터 모바일과 PC 브랜드스토어·스마트스토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정식 적용한다. AiTEMS는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한 뒤 상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취향 저격 요소와 매치함으로써 더 다양한 상품이 추천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네이버, 17일부터 AI 추천상품 쇼핑몰 노출…신생사 기회 늘 듯 2024-04-16 06:01:02
AI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인 'AiTEMS'(에이아이템즈)의 두차례 테스트를 마치고 17일부터 모바일과 PC 브랜드스토어·스마트스토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정식 적용한다. AiTEMS는 이용자의 취향을 파악한 뒤 상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취향 저격 요소와 매치함으로써 더 다양한 상품이 추천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국내 최대 양돈계열화 구축…엄격히 품질관리 2024-04-15 16:32:01
개 농가가 포크밸리한돈 브랜드를 취급하는 농가로 분류된다. 부경양돈농협은 2002년부터 시행해 온 자체 품질인증제도를 통해 회원 농가를 엄격히 관리해 왔다. 유전 요인, 영양 수준, 위생 수준, 사양 관리, 품질 관리 등을 주요 항목으로 두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그 결과 포크밸리한돈은 지난해까지 21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3.0 새단장…VIP 멤버십·정기구독 선봬 2024-04-15 16:07:15
끊임없이 개발하며 반려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8년 런칭한 '페스룸'은 누적 회원수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 산업 최초 수직계열화 시스템을 구축해 반려동물 전문 인력들이 제품 연구부터 생...
CJ온스타일 모바일앱 전면 개편…AI 초개인화 영상 플랫폼 구축 2024-04-15 08:59:53
모바일과 TV를 통합한 브랜드 CJ온스타일 출범 후 3년만이다. 앱 개편의 핵심은 구매·검색·클릭 등 고객 활동 이력을 분석해 관심사를 추출하고 패션·명품·뷰티·리빙 등 취향에 맞는 상품과 영상을 추천하는 AI 초개인화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것이다. 구매 목적에 따라 고객의 동선을 최적화해 쇼핑 편의를 높이고...
성수동에 연 니치향수호텔…메모파리, 그랜드호텔 팝업스토어 2024-04-12 09:40:2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MEMO PARIS)가 다음달 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프렌치 호텔 콘셉트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메모 그랜드 호텔’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세계여행가 존 몰로이와 시인 클라라 몰로이 부부가 여행의 기억을 향수로 만들고자 2007년 창립한...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생체전류 전문 구강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국군복지단 인터넷쇼핑(WA몰)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 입점은 서류심사부터 제조, 제품 심사까지 입찰 까다로운 절차 끝에 제품 선정이 되었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에서는 입점 된 제품은 심플 일체형, 심플 프로 충전형, 오랄클리너 3종을 만나볼 수...
중기부, 지멘스와 스타트업 협력 강화…코니바이에린은 매출 300억원 돌파 [Geeks' Briefing] 2024-04-11 15:56:26
매출 300억원 돌파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이 2023년 연 매출 300억원을 넘겼다. 코니바이에린의 2023년 연 매출액은 317억원. 전년 대비 18% 성장한 수치다. 회사 설립 초기인 2017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흑자를 기록 중으로,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14%다. 이번 매출 신장에 대해 코니바이에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