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즈온’ 모델 ‘나인뮤지스’ 어떤 매력이? 2013-01-23 20:07:57
가는 것은 색조 메이크업 화보다. 여성미는 물론 섹시함까지 톡톡 튀는 매력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미즈온 관계자는 “나인뮤지스는 멤버 각자가 다른 개성을 가진 그룹이다. 청순함에서부터 발랄함, 섹시함까지 모든 매력들을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월24일...
“네일이야? 아트야?” 볼수록 신기한 ‘네일아트’ 2013-01-23 20:05:45
깔끔하게 잘라내면 완벽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제시카 블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기초화장품, 바르는 순서와 방법 제대로 알고 있나요? 2013-01-23 07:37:01
많은 여성들이 화장품을 찾는다. 화장품은 보통 기초, 기능성, 색조화장품으로 나뉘는데, 기능성과 색조는 상황이나 취향에 따른 선택사항이지만 기초화장품 만큼은 피부건강을 위한 필수아이템이다. 피부에 제일 먼저 바르는 기초화장품은 피부결을 정돈하고 수분 및 영양분을 공급한다. 따라서 기초화장만 잘해도 피부...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지난해 10월 비욘드 로드샵을 오픈했다. 매스 화장품 부문에서는 더페이스샵 매출이 전년 대비 24.9% 증가했다. 더페이스샵은 국내외에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출점을 시작한 색조 전문 브랜드샵 'vdl'은 2개월만에 6개의 매장을 확보했다.특히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LG생건, 지난해 매출 3.9조·영업익 4455억…역대 최고 2013-01-22 15:27:00
더욱 벌렸다. 화장품사업은 매출 1조4790억원, 영업이익 2122억원으로 각각 20.5%, 25.3%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백화점 29개 매장에 6개의 프리스티지 브랜드를 입점했다. 매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는 '비욘드'가 급성장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비욘드 로드숍을 오픈했다. 매스 화장품 부문에서는...
‘화장품 레이어드’로 메이크업 스타일링하기! 2013-01-21 15:13:25
[김혜지 기자] 화장품도 믹스 매치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제한적이었던 화장품 믹스매치 방식이 확장되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향수까지 섞어서 쓰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 텍스처와 향, 컬러를 섞어 다양하게 활용하면 제품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step 1. 섞어 쓰기의 기초 스킨케어 겨울철 가장...
초콜릿과 화장품이 만났다…길리안·VDL 콜라보레이션 2013-01-21 13:51:16
길리안 초콜릿과 vdl 색조화장품이 만났다.롯데제과는 초콜릿 브랜드 길리안과 lg생활건강의 색조전문 브랜드 vdl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초콜릿과 화장품 브랜드가 기획제품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길리안 초콜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마블링, 컬러 등을 vdl...
뻔한 제품은 그만!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2013-01-21 11:03:27
놀라운 재미를 주기 위한 반전 화장품,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반전 립스틱: 바르면 컬러가 바뀐다! 바르는 순간 마법처럼 컬러가 바뀐다. 엘리샤코이의 ‘비비드 파티 매직 립스틱’은 반전 립스틱으로 유명하다. 피부 온도에 반응에 보이는 색과 달리 상큼한 컬러로 입술에 발색된다. 보기에는 그린, 옐로우, 퍼플 등...
길리안 초콜릿, VDL과 콜라보레이션 2013-01-21 11:03:06
초콜릿 브랜드 길리안이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문 화장품 브랜드 VDL과 손잡고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에서 길리안 초콜릿은 고유의 해마, 조개모양과 마블링, 색상 등을 VDL 화장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했습니다. 길리안 측은 "유럽 감성을 가지고 있는 두 브랜드의...
연예인 파우치 ‘속 사정’이 궁금해 2013-01-18 11:35:17
색조에 가장 관심 있는 멤버라는 사실도 있다. 새로움을 추구하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이기 때문에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을 시도한다. 피치, 핑크 메이크업은 물론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도 잘 어울린다. 스모키도 블랙만 추구하지 않는다. 다양한 컬러를 이용해 좀 더 블링블링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