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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온라인 명품플랫폼 매출 반토막…중고 거래는 활발 2024-04-14 06:15:00
늘었다. 지난해 구구스에서 거래액이 가장 많은 브랜드를 보면 샤넬이 1위를 차지했으며 다음으로 에르메스, 롤렉스, 루이비통, 카르티에 순으로 나타났다. 카테고리별 비중을 보면 가방이 48%로 가장 높고, 시계(19%), 주얼리(13%), 의류(11%), 신발(4%) 순이었다. 중고명품 거래가 불황에 더 활발한 것은 명품을 내다 ...
'진품명품' 가리는 스타트업…침수차 찾아내고 짝퉁시계 감별 [긱스] 2024-04-10 20:34:02
많았다. 롤렉스(2137억원)와 샤넬(1135억원)이 뒤를 이었다. 중국산이 1조7658억원(84.5%)으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품목별로는 가방이 7638억원으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시계(5784억원), 의류 직물(2029억원) 순이었다. ○전세·중고차 사기도 예방감춰진 정보를 플랫폼에 공개해 전세 사기를 예방하는 스타트업도 주가가...
구구스, 중고명품으로 올 1분기 거래액 624억 달성 2024-04-09 16:28:33
에르메스, 롤렉스, 루이비통, 샤넬, 까르띠에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모두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롤렉스는 판매건수 31%, 에르메스의 경우 21%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가방이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명품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의류나 주얼리까지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의류의...
中 '큰손' 지갑 닫으니 명품 실적 '먹구름' 2024-04-09 16:08:46
더 신중해지면서 루이뷔통과 샤넬, 에르메스 등 상위 브랜드와 기타 브랜드 간 격차가 더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 중국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미우미우를 보유한 프라다처럼 빠른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들도 성장세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됐다. 제프리스는 프라다의 1분기 매출이 9.3%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中시장 불확실성에 명품브랜드 1분기 실적 전망 '먹구름' 2024-04-09 15:55:15
구입에도 더욱 신중해지면서 루이뷔통과 샤넬, 에르메스 등 상위 브랜드와 기타 브랜드 간에 격차가 더 벌어질 것으로 분석됐다. 또 중국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미우미우 브랜드를 보유한 프라다처럼 빠른 성장세를 보였던 브랜드들도 성장세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됐다. 제프리스는 프라다의 1분기 매출이 9.3%...
돈 있어도 못 산다더니…'한국서만 8000억' 에르메스의 질주 2024-04-09 15:02:12
꼽히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로 꾸준히 수요가 유입된 결과로 풀이된다. 인기 가방 제품 등을 중심으로 단행한 꾸준한 가격 인상 역시 매출과 이익 증가에 일조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업계에 따르면 전반적인 명품 소비 둔화 속에서도 최상위 브랜드 수요는 여전히 견고하다. 앞서 실적을 발표한 디올...
"남이 쓰던 거면 어때요"…온라인 중고 명품 거래 '대폭발' 2024-04-09 14:49:25
상품, 일명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는 물론 일반 중고 명품 업체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의류, 신발, 악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취급함으로써 타 플랫폼 대비 경쟁력을 내세우며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가격대가 있는 중고 명품의 경우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려는 고객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여보, 이걸로 돈 벌어서 에르메스 사줄게"…남편의 '베팅' 2024-04-08 09:11:24
올해도 명품 삼대장으로 불리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에서 '명품 백'들의 가격 인상 행렬이 이어졌다. 샤넬은 대표 제품인 클래식 플랩백과 보이백 등의 가격을 약 6~7% 인상했다. 클래식 플랩백 스몰 사이즈는 1390만원에서 1497만원으로 7.69% 올랐고 미디움 사이즈는 1450만원에서 1557만...
동대문에 불시착한 우주선 DDP…샤넬·구찌도 줄서는 명품 런웨이 됐다 2024-04-04 18:18:11
칼 라거펠트가 직접 나서 샤넬 크루즈 쇼를 열었다. 곡선의 공간을 100% 활용한 쇼장의 설계와 한복·한글을 이용한 디자인, 마치 연지곤지를 찍은 듯한 색점의 리듬감 있는 배치는 공간에 생기를 부여했다. ‘샤넬이 사랑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이후 명품 브랜드가 줄줄이 탐내는 장소가 됐다. 디올의 ‘에스프리...
노점상 '가스통 협박' 딛고 새해 카운트다운 명소로 탈바꿈한 DDP 2024-04-04 15:49:50
확 가스통 터뜨려 버릴 테니까 알아서 하쇼!" 지금은 샤넬과 루이비통, 새해 카운트다운을 논하는 명소가 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는 2008년까지만 해도 노점상 1000여곳이 들어선 '풍물시장'이었다. 80년 된 동대문운동장, 허물기도 쉽지 않았다 연배 있는 이들은 아직도 이곳을 ‘동대문운동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