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배우 촉광 피부 만들기! 촉촉한 겨울 쿠션 선택 TIP 2015-11-18 15:41:00
여러 성분 함유를 높인 신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는 상황. 하지만 구매하는데 어려움도 함께 뒤따르기 마련이다. 쿠션 제품을 고를 때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잇 노하우를 실천해보자. check tip tip 1. 피부와 맞지 않는 톤은 사용하지 않을 것. 피부 테스트를 통해...
수협은행, '제2기 프로슈머단 발대식' 열어 2015-11-18 15:34:56
프로슈머는 생산과 소비를 겸하는 생산적 소비자를 의미한다. 프로슈머단의 임기는 내년 말까지다. 매 분기 모임을 갖고 영업점별 마케팅 활성화 아이디어, 신상품 아이디어, 테마 상품 아이디어, 불합리한 금융제도와 관행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공유한다. 작년에 처음 구성된 프로슈머단 활동을 바탕으로 수협은행은...
미국 지표 호조에 원/달러 환율 소폭 상승 2015-11-18 15:23:17
1,175원 사이에서 움직였다. 미국의 10월 소비자물가가 3개월 만에 상승세로 돌아서는 등 미국 경제지표가호조를 보임에 따라 미국 달러화가 강세를 보였다. 이날 미국의 10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의사록이 발표되는 점도 달러 매수심리를 지지한 요인으로 보인다. 국내 증시에서 코스피가 전날 큰...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美 참전용사 후원나선 이유는 2015-11-18 15:19:36
스태프‘를 열었다. 윤부근 삼성전자 ce(소비자가전)부문 사장은 이 행사에서 미국 참전용사 복지시설인 피셔하우스에 총 50만달러 상당의 냉장고, 오븐, 세탁기, tv 등 생활가전과 건축기금을 후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뿐 아니라 피셔하우스 재단에 장학금 10만달러도 내놓기로 했다. 삼성전자가 미국 참전용사 후원...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박카스, 귀뚜라미보일러, 김영편입학원 2015-11-18 14:58:31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2015 앱쇼코리아] O2O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앱(APP) `집닥` 2015-11-18 14:57:03
파격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상승시켜 서비스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시공 업체와 더불어 ‘집닥’ 자체 A/S팀을 구축하여 3년 보장 A/S와 무상 설치 제공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또한 현장 인력이 항시 대기하여 고객의 불만이나 건의사항 등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집닥맨 서비스’와 공사...
SK컴즈, 네이트온 '내 PC를 부탁해' 이벤트 2015-11-18 14:50:15
'글로벌·라이브'] ["skt, cj헬로비전 인수로 결합상품 강화…소비자 편익은 감소"] [오뚜기가 선점한 '프리미엄' 짬뽕라면…라면 4사 새 전쟁터 되나] ['국산 세계대학평가' 나왔다…고려대, 경영학랭킹 첫 발표]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LG유플, IoT 어린이집 구축…스마트 콘텐츠에 안전까지 2015-11-18 14:45:09
'글로벌·라이브'] ["skt, cj헬로비전 인수로 결합상품 강화…소비자 편익은 감소"] [오뚜기가 선점한 '프리미엄' 짬뽕라면…라면 4사 새 전쟁터 되나] ['국산 세계대학평가' 나왔다…고려대, 경영학랭킹 첫 발표]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이슈+] 네이버 vs 카카오…내년 '모바일 2차 대전' 예고 2015-11-18 14:44:42
'글로벌·라이브'] ["skt, cj헬로비전 인수로 결합상품 강화…소비자 편익은 감소"] [오뚜기가 선점한 '프리미엄' 짬뽕라면…라면 4사 새 전쟁터 되나] ['국산 세계대학평가' 나왔다…고려대, 경영학랭킹 첫 발표]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자파일]폭스바겐 신뢰도 회복이 신차만은 아니다 2015-11-18 14:41:03
가능성도 높다"고 설명한다. 그렇게 보면 소비자 또한 기업처럼 철저한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래서 보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소비자와 한 푼이라도 비싸게 팔아 이익을 늘리려는 기업의 힘 대결이 펼쳐질 때 '할인'은 언제나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비록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