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 성수기 잡아라"…맥주업계 전운 고조 2016-06-28 17:46:05
국내 맥주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인터뷰> 이은아 오비맥주 홍보차장 "해수욕장 `썸머 페스티벌`과 여름철 대표 페스티벌인 `카스 블루플레이그라운드` 개최를 준비하는 등 청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롯데주류도 최근 시장내 돌풍을 일으킨 `클라우드` 브랜드...
여름 성수기 앞두고 맥주업계 전운 고조 2016-06-28 17:40:29
국내 맥주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인터뷰> 이은아 오비맥주 홍보차장 "해수욕장 `썸머 페스티벌`과 여름철 대표 페스티벌인 `카스 블루플레이그라운드` 개최를 준비하는 등 청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롯데주류도 최근 시장내 돌풍을 일으킨 `클라우드` 브랜드...
기린이치방 가든, 여성 위한 맥주 파티 `레이디스 가든` 개최 2016-06-28 10:11:51
당사가 수입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이치방’을 이용한 ‘기린이치방 레이디스 가든’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들은 기린이치방 가든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기린이치방 ‘하프 앤 하프’를 비롯해 자몽, 블루베리, 오렌지, 바나나 4가지 과일 맛의 ‘프루티 프로즌 나마’ 등...
51개국 우수제품이 한자리에…수입상품 전시회 2016-06-20 09:41:48
편한 신발의 대명사인 미국의 SAS 슈즈부터 호주산 가정용 맥주 제조 키트까지. 51개국의 수입 유망상품과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있는 전시회가 개최된다. 한국수입협회는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수입상품및 우수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
[한경과 맛있는 만남] 안규문 밀레코리아 대표 "'믿고 맡기는 Mr. 안'의 비결이요? '진심 다하면 통한다'는 믿음 덕이죠" 2016-06-16 18:14:12
잘 발효된 누룩을 선별해 제조한 프리미엄 맥주를 수입해 판다. 청량감이 있으면서도 풍성한 맛을 낸다. 필스너(드래프트 300ml 기준 5800원) 헬레스(5800원) 바이젠(6800원) 다크(5800원) 등 네 종류가 있다. 네 종류를 150ml씩 세트(1만3000원)로 맛볼 수도 있다.안주도 별미다. 독일 남부식 돼지족발 요리인 슈바이네...
[인터뷰] 춘자의 전성시대 2016-06-15 16:21:00
나를 디제이로서 인정해주더라. 그리고 가수할 때보다 수입은 적지만 나에겐 명예를 얻은 것이 더 크기 때문에 내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더 보여주기 위해서 지금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q. 연예인으로서 dj도전, 많이 힘들었겠다. 최초 여자 연예인 dj 1호로서 어깨가 많이 무거웠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했다. 무대 위...
이마트, 소주 시장 뛰어든다 2016-06-09 15:50:02
비슷해졌다. 이마트는 2008년 설립한 신세계l&b에서 와인을 수입하고 있고, 2014년 맥주펍 데블스도어를 열며 수제맥주를 직접 생산하고 있다. 와인 수입, 소주 및 맥주 생산을 하고 있는 롯데주류의 사업군과 상당 부분 겹친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유통기업, 제조업체 변신은 무죄?…이마트 소주, 롯데 화장품 2016-06-09 10:22:42
몰고 올 수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그룹은 신세계l&b를 통해 와인과 맥주 등을 수입해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 소주회사를 인수함으로써 주류시장에서 영역을 더 넓히게 됐다.제주소주는 2011년 자본금 25억원으로 설립된 회사로, 2014년 '곱들락'(20.1도)과 '산도롱'(18도) 소주를 출시했다. 작년...
하얀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뜨거운 여름 가슴까지 쿨~ 2016-06-07 16:23:02
말 수입 양주인 임페리얼을 제치고 판매량 2위에 올랐다. 토종 위스키업체 중 처음으로 국내에서 수입 양주인 윈저와 임페리얼의 양강 구도를 깼다는 평가를 받는다.골든블루는 여세를 몰아 하반기에 여성을 위한 ‘팬텀 더 허니’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이다.정인설 기자...
주류주 옥석가리기 키워드는 '가성비' 2016-05-31 18:30:43
연구원은 “1990년대 이후 장기불황기에 일본 주류업계에선 맥주 비중이 줄고 기타주 비중이 높아졌다”며 “한국 주류업체도 장기불황의 초입에 진입한 조짐이 보이는 만큼 ‘일본이 간 길’을 따라갈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일본은 경기침체기와 인구고령화 영향으로 맥주 소비가 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