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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 좀 아는 언니2’, 정유년 설맞이 뷰티?...고민 끝~! 2017-01-17 10:04:43
추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어 클라라 또한 1일 1팩이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단시간 마스크 팩을 소개해 세럼 못지않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한복에 안성맞춤인 헤어스타일 연출법이 소개된다. 긴 머리 스타일링부터 간단한 땋기로 마무리 한 짧은 머리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연출법이 안내돼, 특히 촬영 내내...
가성비에 더해진 취향저격…콜드브루·쉑쉑버거 돌풍 2016-12-30 17:21:31
아메리카노보다 싸다는 점에 주목했다.패스트푸드 시장은 ‘쉑쉑버거’의 등장으로 고급화됐다. 1만원이 넘는 기존 수제버거보다 저렴하면서도 ‘제대로 된’ 버거를 먹고 싶다는 소비자 취향을 ‘저격’했다.편의점 수가 급증하고 자체상표(pb) 상품이 히트한 것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김과장 & 이대리] 여의도 '증권맨'들의 주식(主食)은 무엇일까 2016-11-07 18:21:05
가벼운 회식을 하기에 좋다.이외에도 경도빌딩 2층의 손만둣국집 ‘산하’, 금융투자협회 근처 서린빌딩 1층에 있는 삼계탕 전문점 ‘파낙스’ 등이 오래된 맛집으로 꼽힌다.서울국제금융센터(ifc)가 있는 국제금융로에는 젊은 증권맨이 주로 찾는 현대식 맛집이 많다. 국제금융로 유안타증권 빌딩...
햄버거 배달하는 특급호텔 2016-10-08 18:00:00
blt스테이크에서는 오는 25일부터 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인다. 한 세트만 시켜도 동대문역을 기준으로 반경 5㎞까지 배달해준다. 가격도 저렴하다. 프렌치 프라이와 셰이크가 포함된 세트 가격이 2만원으로 일반 수제버거집과 비슷한 수준이라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포시즌스호텔서울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스피크...
뜨는 맘스터치, 지는 크라제버거…토종 수제버거의 '명암' 2016-09-27 19:30:20
3년간 매장이 700개 늘었다.반면 크라제버거는 직영점에 집중했다. 대형 프랜차이즈와 정면 대결했다. 서울 청담동에선 맥도날드 바로 옆에 매장을 내기도 했다. 광화문, 신촌 등 핵심 茶퓽?고수했다. 임차료, 인테리어 비용이 많이 드는 고비용 구조였다. 크라제버거는 2011년까지 성장을 이어갔다. 고급 버거가 생소하던...
[김과장 & 이대리] 코스로 즐기는 '닭한마리'·회식 다음날엔 '순댓국' 2016-09-26 18:53:05
광화문 인근엔 수제버거 가게도 북적 [ 윤아영 기자 ] 고층 빌딩이 밀집해 있는 서울 광화문 및 종로 일대는 점심 시간이면 주변 직장인들로 북적인다. 예전에 종로 피맛골은 골목마다 선술집·국밥집 등이 늘어서 있어 맛집이 많기로 유명했다. 피맛골이 재개발된 뒤에도 오래된 맛집은 인근 빌딩으로 이전했고,...
쉑쉑버거 열풍 두 달째…'헝거 마케팅 효과' 계속될까 2016-09-13 16:02:56
먹는 버거’ ‘연예인들이 먹는 버거’라는 희소가치를 다른 사람보다 먼저 느끼고 싶다는 심리에 기반을 둔 현상”이라고 설명했다.색다른 버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채워줬기 때문이란 분석도 있다. 랜디 가루티 쉐이크쉑 최고경영자(ceo)는 쉐이크쉑의 경쟁자는 수제버거집이 아니라 캐주얼...
`집밥 백선생2`, 집에서도 폼 나는 수제버거 "센세이션 예고" 2016-09-06 12:26:51
있는 수제버거 만들기 비법이 공개된다. 6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2’에서 내 입맛에 완전맞춤으로 만들 수 있는 ‘집버거’ 레시피를 공개하며 또 한번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백종원은 “오늘의 주제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메뉴”라고 밝혀 네 제자들을 들뜨게 했다. 백종원은...
핫플레이스 홍대의 `정순함박` 함박스테이크로 인기 2016-08-22 14:13:53
수제버거 집인 밤스버거의 고정순 사장이 만든 브랜드다.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소고기로 패티를 만들고 소스 하나에도 토마토나 파인애플과 같은 천연재료를 사용해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다. 홍대 맛집 대표 메뉴는 `정순엄마 함박스테이크`로 고기의 부드러움과 새콤달콤한 소스의 만남이...
한국 진출한 뉴욕 명물 쉐이크쉑 랜디 가루티 CEO "박수받으며 먹는 '쉑쉑버거'…서울도 홀릴겁니다" 2016-07-21 16:18:06
직접 시범을 보인다. 가루티 ceo는 “쉐이크쉑은 버거 대신 사람, 재료, 디자인에 이르는 ‘브랜드’ 자체를 판다”고 말했다.그는 두 번째 성공 요인으로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는 개념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 것을 들었다. 캐주얼 레스토랑은 스테이크집보단 가볍고 패스트푸드보다는 잘 차려진 음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