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림, 어린이 식품 시장 진출…'푸디버디' 브랜드 출시 2023-11-01 11:00:00
각 제품은 국산 유기농 쌀과 국산 생채소, 한우, 국산 닭고기와 돼지고기 등을 넣어 만들었다. 고기와 사골, 채소 등 각 재료에서 우러나오는 풍미와 향으로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글루탐산나트륨(MSG)을 첨가하지 않았고 나트륨 함량은 성인식보다 20% 줄였다. 재료의 식감과 크기도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씹고 소화할 수...
대형마트들, '한우 반값'에 판다…"미리 확보한 물량 푼다" 2023-10-26 11:22:16
40% 할인한다. 특히, 주말 이틀간 1등급 한우 등심은 추가 할인을 통해 100g당 6천원대 초반에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약 3주 전부터 한우 물량을 사전에 확보했으며 직영시설인 이마트 미트센터 등을 통해 저장·숙성시켜 맛을 높였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도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한우데이를 기념한 고기 할인...
설로인, 월매출 100억 돌파…IPO 준비 돌입 2023-09-25 13:46:23
졸업)의 모교인 서울대 기술지주의 투자와 숙성 관련 특허 기술, 360도 비전 스캐닝, AI 원육 평가 기술 등을 보유한 점이 주효했다. 설로인의 기술력은 자체 보유한 수만 개의 원육 데이터베이스에서 비롯한다. 원육 입고 시 고기를 360도로 비전 스캐닝하면 AI가 원육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해 마블링, 육색, 육질 등...
국내 단 한 병뿐인 와인, 신세계 추석 선물세트로 나왔다 2023-09-19 11:02:57
한 병 한정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1억500만원. 50년 숙성한 고량주 '귀주 마오타이'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또한 산지 발굴부터 생산, 재배, 가공까지 엄격한 자체 기준을 통과한 한우와 과일, 수산물 등에 '5스타'를 붙여 선물세트로 내놨다. 신세계 관계자는 "2004년 추석에 처음 내놓은...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앳 더 파크-어텀’ 테마 제철 진미의 맛과 정취 2023-09-18 23:00:03
도미찜, 송아지 정강이 고기를 와인으로 숙성한 이탈리아 밀라노의 대표 요리인 송아지 오소부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케이크, 포르치니 초콜릿 무스, 티라미수 중 취향에 따라 골라 달콤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노빌레 코스의 경우 볏집을 태워 훈연향을 더한 국내산 방어 크루도,...
감태 크럼펫, 깻잎 파블로바, 누룽지 사워도우…런던 만난 제주가 사르르 녹았다 2023-09-14 18:07:37
++한우와 비스크 소스를 더한 솥밥이 정점을 찍었다. 매혹적인 브루넬로 몬탈치노 ‘카사노바 디 네리’(2017)가 어우러졌다. 열무 가니시의 수더분한 모습과 대비되는 한우의 고소함, 중국풍 느낌까지 선사한 솥밥과 크리미한 비스크 소스는 개성이 돋보이는 조합이었다. 제주愛 녹인 요리, 감동 더해기보미 셰프는 이...
축산 바이어가 직접 경매로 구입…'신세계 암소 한우' 선물세트 2023-09-13 15:58:09
세트가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신세계 암소 한우 상품 외에도 저온 숙성법인 효온 기술로 숙성한 효온숙성 한우, 한라산 해발 400m에 위치한 제동목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를 먹고 자란 한우 등 엄선된 한우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효온숙성 한우 만복’(47만원), ‘제주 흑한우 다복’(50만원) 등이...
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로 재탄생…"신선 매장 강화" 2023-09-13 09:34:57
선보인다. 축산 매장에는 습식 숙성 전용 쇼케이스를 설치해 매장에서 직접 숙성한 한우를 판매하고 수산 매장에서는 1년 낸 살아있는 전복과 크랩을 만날 수 있다. 3층에는 와인 전문점인 보틀벙커 4호점이 문을 연다. 보틀벙커에서는 4천여종이 넘는 와인을 선보이고, 태블릿PC로 음악을 들으면서 와인을 추천받을 수...
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로 탈바꿈…"강북 상권 랜드마크" 2023-09-13 08:33:12
선보인다. 축산 매장의 경우 습식 숙성 전용 쇼케이스를 설치해 매장에서 숙성한 한우를 판매한다. 수산 매장에서는 1년 내내 살아있는 전복과 크랩을 판매하는 '라이브 씨푸드'존을 구성했다. 고객 유형별 맞춤 특화존도 운영한다. 회사원, 철도 이용 고객과 외국인 고객이 많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도시락...
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로 재단장…랜드마크로 키운다 2023-09-13 06:00:02
숙성 전용 쇼케이스를 설치해 매장에서 직접 숙성한 한우를 판매하고 수산 매장에서는 1년 내내 살아있는 전복과 크랩을 만날 수 있다. 외국인 고객과 철도 이용 고객이 많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도시락 특화존, 외국인 특화존도 마련했다. 3층에는 와인전문점인 '보틀벙커' 4호점이 문을 연다. 보틀벙커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