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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베숲, 코엑스서 진행하는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4-04-26 11:02:36
베이비페어에서는 물티슈부터 아기세제, 아기 스킨케어까지 국민 육아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3년 11월 G마켓 유아보습케어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던 아기 스킨케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첫날부터 부스에 많은 방문객들...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나타났다. 올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은 10억2000만달러로 44.4%를 차지했다. 이는 역대 최대 수출을 달성한 2021년 당시 기초화장품 비중(51.1%)보다 6.7%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반면 립스틱과 페이스 파우더 등 색조화장품의 비중은 2021년 11.7%에서 올해 1분기 15.5%로 높아졌고, 선크림(자외선차단제) 등...
'K뷰티 인기' 화장품 수출액 역대 최대 2024-04-03 09:51:32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최다였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관세청은 저렴하면서 소비 만족도가 높은 입술 화장품과 우수한...
1분기 화장품 수출액 22% 늘어난 23억달러 '역대 최대' 2024-04-03 09:43:21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관세청은 저렴하면서 소비 만족도가 높은 입술 화장품과 우수한...
연대 휴학하고 사업 도전…'1조 주식부자' 등극한 30대 창업가 2024-02-27 10:30:26
스킨케어 화장품을 내놓으면서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2020년 코로나19 확산 거치면서 중국의 한국 화장품 수요가 많이 감소했으나 에이피알은 이런 타격에서 벗어났다. 기능성을 강조한 더마 화장품 메디큐브 때문이다. 그는 “화장품이 주는 가치가 분명히 있는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품별 차별성이 없어졌다”며...
신세계百, 강남점에 베이비 디올 선물 전문 매장 오픈 2024-02-22 06:00:08
베이비 디올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도 국내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스킨케어 라인은 보디 클렌저와 로션, 민감한 아기 피부를 고려한 베이비 향수 등으로 구성돼있다. 베이비 향수는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과일과 코튼, 은은한 꽃향이 어우러지도록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이 들어가 있지 ...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늘 챙겨 다녔다고 한다. 선크림, 폼클렌징, 스킨, 로션 등이다. 그는 남중, 남고를 나왔다. 남동생이 있을 뿐 누나나 여동생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 고등학생 시절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그는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쓰기 시작했다. 소망화장품에서 ‘꽃을 든 남자’라는 남성 화장품이 나와 한창 인기를 끌 때였다....
"설에 생활용품 선물 어때요?"…베스트셀러로 세트 꾸린 깨끗한나라 2024-01-25 16:45:21
130매 2롤 △깨끗한나라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200매 △깨끗한나라 물티슈 페퍼민트 블루 캡 70매 △깨끗한나라 닥터비데 화장실용 물티슈 캡 46매 △보솜이 펀앤플레이 아기물티슈 슬림캡 30매 △디어스킨 리얼모달 생리대 중형 4p △포포몽 스킨케어 펫티슈 장갑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는 100%...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달한다.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작년 8월...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기존 스킨케어, 면도 중심이던 구매 품목이 트러블 관리용 스킨케어, 메이크업, 립밤, 헤어 트리트먼트 등으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품 업체들도 남성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남성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는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