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만 주가 4배 '껑충' 뛰었다"…큰손들 폭풍 매수한 종목 2023-11-16 17:08:38
대비 3분의 1토막 났다. 시세이도 주가도 올해 32% 하락했다. 한국 업체인 LG생활건강은 올해 하락 폭이 52%에 육박했다. 전문가들은 중소형사의 약진이 상당 기간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소비자가 화장품을 접하는 채널이 유튜브, 틱톡 등 소셜미디어(SNS)로 이동하면서 중소형사가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수월해졌기...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막 오르자 '직구 쇼핑행사' 풍성 2023-11-10 09:24:49
몽클레어와 버버리 패딩, 오쏘몰 이뮨 드링크, 피지오겔 크림, 시세이도 클렌징폼, LG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등이다. 주말인 11일과 12일에는 '직구 특가 왔데이' 행사를 통해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립밤 58% 할인, 에스티로더 갈색병 20% 할인 등 특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1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이사배·시그니엘 숙박권 떴다…피부 까칠한 환절기 뷰티戰 2023-10-18 22:23:56
에스티로더·록시땅·크리니크·설화수·헤라·시세이도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한다. 쿠팡은 모객을 위해 경품을 내걸었다. 행사 기간 로켓럭셔리 제품을 5만원어치 이상 구입한 와우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120만원 상당 시그니엘 서울 주중 숙박권을 10명에게 제공...
[포토] 나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3-09-08 00:44:45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김태현 팀장(오른쪽)이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美·中 동반 침체…'럭셔리 펀드' 수익률 하락 2023-09-05 16:09:19
냈다. 이 상품은 나이키, 에스티로더, 페라리, 시세이도 등을 담고 있다. ‘에셋플러스글로벌리치투게더’도 같은 기간 1.75% 하락했다. 럭셔리 펀드는 코로나19 이후 보복소비 등에 힘입어 3년 평균 수익률이 18.19%에 달할 정도로 꾸준히 성적을 냈지만 최근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럭셔리 펀드의 수익률 악화는...
"美·中 지갑 닫히고 있다"…럭셔리 펀드의 눈물 2023-08-30 17:48:34
이 상품은 나이키, 에스티로더, 페라리, 시세이도 등을 편입하고 있다. ‘에셋플러스글로벌리치투게더’도 같은 기간 3.69% 떨어졌다. 럭셔리 펀드는 코로나19 이후 보복소비 등에 힘입어 3년 평균 수익률이 18.19%에 달할 정도로 꾸준히 수익을 냈지만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럭셔리 펀드의 수익률 악화는 최대...
오염수 관련주 '온도차'…韓·中 요동, 日 잠잠 2023-08-25 18:16:37
화장품·의류 회사는 상대적으로 주가 변동폭이 크지 않았다. 참치 등 통조림 가공식품사업을 하는 교쿠요는 이날 도쿄거래소에서 0.53% 하락하며 3855엔에 마감했다. 수산물 가공식품사업 회사인 마루하니치로는 오히려 0.64% 상승했다. 일본 대표 화장품 회사인 시세이도는 1% 하락한 5966엔에 마쳤다. 윤아영 기자...
TPG, 화장품패키징社 삼화 3000억원대 인수 2023-07-14 15:43:55
공략하기 시작했다.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제품을 고급화면서 수익성도 눈에 띄게 좋아졌다. 산업계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중요성이 대두되기 전부터 준비해 온 친환경 화장품 용기도 빛을 발했다. 삼화는 올초 CJ제일제당과 생분해 화장품용기 제조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일본 직구 역대급 '호황'…'광클' 2023-07-02 07:47:46
안에 든 품목은 헌터 레인부츠, 오리히로 곤약젤리, 시세이도 센카 클렌징폼, 비오레 선크림, 아사히 맥주 효모 비타민 등으로 다양했다. 티몬도 6월 일본 직구 상품 매출이 지난 2월 대비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자 지난달 초 일본 직구 상품 전문관까지 개설했다. 유통업...
엔저 장기화에 일본 직구 호황…1분기에만 1천200억원대 2023-07-02 07:31:01
든 품목은 헌터 레인부츠, 오리히로 곤약젤리, 시세이도 센카 클렌징폼, 비오레 선크림, 아사히 맥주 효모 비타민 등으로 다양했다. 티몬도 6월 일본 직구 상품 매출이 지난 2월 대비 57%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자 지난달 초 일본 직구 상품 전문관까지 개설했다. 유통업계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