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월22일은 ‘블루 아워’ 보는 날...“초고부터 촬영 가능한 퀄리티” 2020-06-30 11:01:29
전했다. 실제로 cf 감독 출신인 하코타 유코 감독은 일본에서 시세이도, 닛산 등 다채롭고도 감각적인 광고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acc tokyo creative awards에서 필름 부문 은상까지 수상한 능력자다. 그는 ‘블루 아워’에 비주얼 마스터로서의 내공을 집약했을 뿐 아니라, 스토리텔러로 인정 받으며 미셸 공드리 등 여...
제니하우스 `아쿠아 테라피` 헤어 케어, 헤어 컨디션에 맞는 맞춤별 솔루션 제공 2020-06-02 09:35:11
8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니하우스 청담힐, 프리모, 서래마을점과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6월 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고객을 포함하여 1회, 5회, 10회, 무제한(3개월/1년) 프로그램에 따라 헤어 제품 브랜드 케라스타즈, 시세이도의 제품과 제니하우스의 Re;BAK 기프트도 받아 볼 수 있다....
[르포] 긴급사태 풀린 도쿄 첫 출근길 '기뻐하면서도 불안불안' 2020-05-26 11:28:49
덴쓰(電通), 화장품업체 시세이도(資生堂) 등 대기업의 본사가 있다. 신바시 주변 기업의 직원들은 긴급사태 선언 기간 원칙적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었다. 이제 긴급사태 해제됨에 따라 기업들은 단계적으로 사무실로 출근하는 인원을 늘릴 예정이나, 이달 말까지는 재택근무를 유지하는 기업도 많다. 긴급사태 해제로...
코로나19 이후 중소화장품주 희비교차…온라인 강자가 뜬다 2020-04-29 15:33:35
16.9%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온라인 기반의 고객사 층이 얇은 코스메카코리아는 실적 흐름이 안정적이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로레알, 시세이도 등 유명 브랜드들도 코로나19 국면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부진을 보였다”며 “중국 소비자에게 있어 디지털 소비가 고착화돼 2분기부터...
세찬 봄바람은 피부 트러블을 부르고 2020-04-09 11:38:00
2 시세이도 아넷사퍼펙트uv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빠르게 스며드는 젤 텍스처가 특징인 선케어 제품. 보습, 진정 작용이 뛰어나 기초 스킨 케어 작용을 도와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불어나는 미세먼지, 클렌징이 대안 ‘클렌징’은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단어가 되어버렸다. 지금까지 날씨에 상관없이 한...
"QR코드로 대면접촉 최소화"…면세점 '스마트 돌파구' 2020-03-31 15:37:30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SK-II,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가 각 사별 디지털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SK-II는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5가지 요소에 대한 진단을 통해 고객 피부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이-매직 링 바’를 운영한다. 시세이도는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롯데면세점, 대면접촉 최소화 '스마트 스토어' 명동본점에 개장 2020-03-31 11:05:43
링 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세이도는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통한 상품 설명과 선택 상품에 따라 매장 조명이 전환되는 '디지털 매장'을 운영한다. 에스티로더는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와 피부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주는 디지털 기기 '디지털...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2020년 'Power of Radiance' 수상자 발표 2020-03-09 10:29:29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 화장품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일본 도심 유동인구 주간 20%·심야 50% 감소" 2020-03-08 13:01:18
지역에선 최근 광고회사 덴쓰(電通)와 화장품업체 시세이도(資生堂)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재택근무를 도입했다. 재택근무 대상인 덴쓰와 시세이도의 직원은 약 1만3천명이다. 니혼게이자이가 일본의 이동통신사 KDDI 가입자 수백만 명의 위치정보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26~28일 시오도메 지역의 주간 근무자 수는 작년...
[동아리로 취업하기] '찐 광고맨'이 되기 위한 지름길 광고 연합동아리 ‘애드피아’ 2020-03-06 16:33:00
: 아사히, 시세이도, 유니클로, GU) 2018년부터 HSAd 글로벌통합솔루션 1팀에서 AE(광고 기획자)로 근무하고 있는 이우빈(29)씨는 애드피아 출신이다. 그는 신문방송학과 재학 중 광고 현직자들이 쓴 책들을 읽고 광고에 흥미를 느꼈다. 4대 광고연합동아리 중 하나인 애드피아에 들어오게 된 이 씨는 기획부원에서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