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딥트3일ㆍ데싱디바 등 유통업계 '마스크 없는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3-04-06 14:34:19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쿠팡이 직매입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기간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1+1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3월, 올리브영에서 첫 출시한 ...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랑콤, 로레알, 디올, 샤넬 같은 프랑스 화장품과 시세이도, SK-2 같은 일본 화장품 브랜드는 잘 팔렸습니다. 특히 일본 화장품은 2019년부터 계속 수입 화장품 1위를 하고 있고. 프랑스 화장품도 일본 화장품 못지않게 잘 나갑니다. 일본, 프랑스 화장품은 프리미엄, 혹은 럭셔리 화장품에 속하는데요. 중국에서도 소비가...
로레알, 25억달러에 '친환경 스킨케어' 이솝 인수 2023-04-04 17:41:43
밝히면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로레알, 시세이도 등 여러 뷰티 기업이 인수전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나투라앤코는 코로나19 확산과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비용 증가 등으로 최근 재무구조가 악화했다. 차입금 상환 여력을 나타내는 상각전영업이익(EBITDA) 대비 순차입금 비율은 지난해 말 3...
로레알, 화장품 브랜드 '이솝' 인수한다 2023-04-04 10:51:44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로레알, 시세이도 등 여러 뷰티 기업들이 인수전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블룸버그는 “이솝 매각으로 나투라는 부채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니콜라스 헤이로니무스 로레알 최고경영자(CEO)는 이솝 인수 발표를 통해 “이솝이 중국 및 면세점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아이패밀리에스씨, 일본 로손과 편의점 전용 브랜드 출시 2023-03-20 10:13:43
유일하게 일본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인 시세이도와 함께 론칭한 제품만을 판매해오다 약 10년만에 2번째 론칭 브랜드로 한국의 롬앤을 선정했다.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층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군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롬앤과의 협업을 통해 편의점 메이크업 브랜드의 입지를 키울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롬앤...
티몬, 뷰T5 기획전 오픈…"꼭 사야할 뷰티템만 모았다" 2023-03-05 14:58:06
▲시세이도 스포츠커버 파운데이션(20g)은 51% 할인해 판매한다. 또,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분을 채워주고 탄력과 주름 케어를 돕는 ▲뷰플 갈바닉 마사지기 EMS 딜링클 상품은 62% 할인해 선보인다. 티몬 관계자는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수분공급과 피부 자극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 구매가 여느 때보다 크게 증가하고...
[주말N쇼핑] 밸런타인데이·실내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기획행사 2023-02-11 07:00:05
뷰티 위크'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금액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마트 =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행사를 한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양고기와 소 부채살을 각각 20%,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초콜릿에 어울리는 스위트와인, 스파클링와인 ...
[주말N쇼핑] 마스크 의무 해제에 화장품 행사…대보름 먹거리도 선보여 2023-02-04 07:00:04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37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메이크업 쇼도 선보인다. 같은 기간 올해 첫 웨딩 페어를 열고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책가방도 내놓는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6일까지 신세계[004170]...
백화점업계, 실내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코덕 몰이' 행사 2023-01-28 06:14:01
블루밍 뷰티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 시세이도, 맥, 바비브라운 등 37개 브랜드가 참여해 사은 프로모션을 연다. 색조 화장품의 경우 특히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메이크업쇼, 메이크업 서비스 등 행사를 열고 브랜드별 단독세트 상품 출시, 메이크업...
中 입국자 의무격리 폐지에 아시아증시 강세…여행·소비재↑(종합) 2022-12-27 16:38:48
아모레퍼시픽[090430](+6.39%), 일본 화장품 제조업체 시세이도(+6.12%), 백화점 업체 다카시마야(+7.14%), 이세탄 미쓰코시(+7.01%) 주가가 일제히 급등 마감했다. 코로나19 대유행(팬데믹) 이전 한국과 일본으로 입국한 관광객의 3분의 1을 각각 중국인들이 차지했던 만큼 중국 방역 완화에 따른 관광객과 소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