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ESG Vol.18 - 2022년 12월호 2022-12-07 14:28:18
요구하는 TCFD, CDP [최신 동향] 순환경제 해답 찾는 시세이도·다이킨 [베스트 프랙티스] 업계 1위 탈환한 펩시코, 비밀은 지속가능성 [미국 그린 산업 리포트] 환경정의 빠진 넷제로는 ‘반쪽짜리’ [유럽 ESG 최전선] “이대로면 2.8℃ 상승”…COP27에 실망한 EU ESG NOW 빨대 없는 얼음컵·종이 쇼핑백…친환경 플랫폼...
[포토] 나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수상 2022-09-03 10:45:44
열렸다. 올해의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을 수상한 한국시세이도(브랜드명 나스) 은선영 이사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미중 양자택일 강요받더니…日기업이 내놓은 '생존전략'은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8-26 06:47:38
계획이다. 세계 2위 낸드플래시 반도체 업체 키오시아홀딩스는 1조엔을 투자해 이와테현 기타가미시에 생산라인을 신설하고 있다. 세계 최대 차량용 반도체 업체인 르네사스일렉트로닉스도 폐쇄한 야마나시공장을 재가동할 계획이다. 일본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는 최근 3년간 자국 공장을 6곳으로 2배 늘렸다....
日기업, 脫중국·국내생산 강화 잇달아…경제안보 염두 2022-08-25 16:07:03
전했다. 일본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시세이도는 최근 3년 동안 국내 공장 생산을 두 배로 늘려 현재 주력 스킨케어 제품은 대부분 국내에서 생산하고 있다. 의료업체인 월드도 해외 생산 공장을 국내로 이전하기 시작했다. 우선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고가 제품이 대상이며, 향후에는 대부분의 제품을 국내에서 ...
뷰티오브조선의 맑은쌀선크림, 보그 싱가폴 Top7 Viral Sunscreen에 소개 2022-08-24 11:11:00
중 첫 번째 제품으로 소개했다. 함께 소개된 브랜드는 시세이도, 라로슈포제, 울트라바이올렛 등이다. 보그 에디터는 수분크림처럼 가벼운 제형과 백탁 없는 사용감이 이 선크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소개하며, 특히 한국과 스페인의 testing lab에서 각각 임상시험을 통해 SPF 50, PA ++++임을 인증 받아 신뢰할 수...
F&F 웃고, 아모레 울고…中서 엇갈린 소비주 2022-08-02 17:16:32
브랜드의 인기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랑콤, 시세이도 등 유럽과 일본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뒤처지고, 가성비를 내세운 중국 브랜드의 추격에도 쫓기고 있다. 메리츠증권은 올해부터 F&F의 중국 시장 MLB 소매 매출(1조3719억원)이 LG생활건강(9645억원)과 아모레퍼시픽(9652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분석...
中 소비주 엇갈린 명암…날아오른 F&F와 급락하는 화장품주 2022-08-02 15:34:46
있다는 설명이다. 랑콤, 시세이도 등 유럽과 일본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뒤쳐지고, 가성비를 내세운 중국 브랜드의 추격에도 쫓기는 상황이다. 메리츠증권은 올해부터 F&F의 중국 시장 MLB 소매 매출(1조3719억원)이 LG생활건강(9645억원)과 아모레퍼시픽(9652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분석했다. 내년에는 격차가 더...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 재개장…코로나19 이후 2년 3개월만 2022-06-30 09:30:10
두 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K2, 시세이도 등 70개 브랜드 2천여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산토리 히비키 21년산, 야마자키 18년산 등 일본 위스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하반기에는 베트남 다낭 시내점, 내년에는 하노이 시내점 신규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싱가포르...
"잊을 수 없는 여자 만들어준다"더니…잊힐 위기 닥친 회사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6-28 07:50:01
승자로 분류되는 에스티로더, 로레알, 시세이도 등은 그동안 디지털 마케팅과 제품 혁신 등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영국 투자은행 바클레이스의 한 애널리스트는 "성공적인 화장품 사업을 하고 싶다면 하루 종일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에 상주해 최신 추세를 모니터링하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사람들과 소통해야 한다"고...
[주말N쇼핑] 장마철 맞아 레인부츠·우산 할인…백화점은 정기세일 2022-06-25 07:00:02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한다. 시세이도와 나스, 로라메르시에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로 최대 1만점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폴로랄프로렌과 라코스테 등의 반소매 티셔츠는 2만원대부터 선보이고 컨셉원 여름 패션 상품은 최대 60% 할인한다. ▲ 11번가 = 내달 3일까지 장마 기획전을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