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메프에 갤리러리아백화점 전용관 생겨…오픈 세일 2021-02-02 10:23:59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메종프란시스커정, 시세이도, 테이블웨어 브랜드 르쿠르제, 포트메리온 등이다. 위메프는 갤러리아백화점관 그랜드 오픈을 맞아 14일까지 남성의류, 여성의류, 잡화, 화장품, 리빙 등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에서 인기 브...
노르웨이 물류자동화 로봇기업 오토스토어, 큐브형 자동창고 방식 선보여 2021-01-28 09:00:00
푸마, 시세이도 등의 각 분야별 대표적 기업들이 유통 및 재고 관리 목적으로 오토스토어를 적용 중이며 60cm x 40cm 내에 들어가는 물품이라면 모두 오토스토어 적용이 가능하고 다품종을 보유하면서 소량을 입출해야 하는 경우라면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다. 김경수 오토스토어 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 등으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1월 25일, 컬러 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2021-01-26 09:10:38
프로페셔널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는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 컬러 관련 컨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하고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는 디자이너를 위주로 총 12명의 컬러 크리에이터를 선발했다. 선발된 12명의 컬러 크리에이터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교육부에서 전담 강사를 지정 받게 되며 매월...
'온라인' 色 입혔다…아모레퍼시픽 '화색' 2020-12-09 17:35:02
실적 턴어라운드 사례를 보면 고마진 기초라인이 크게 성장하며 전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내년 설화수 비중이 이니스프리와 비슷한 수준으로 늘어나며 시세이도와 같은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의 내년 주가수익비율(PER)은 각각...
고민 깊은 'n년차 직장인'…"MBA진학으로 매너리즘 극복했죠" 2020-10-14 15:40:31
한국시세이도 사업관리리더=지난해 일본 제품 불매 운동, 올해 코로나19와 같은 예상치 못한 사태를 겪으면서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10년 정도 근무하다 보면 매너리즘에 빠져 그냥 일을 하게 되죠. 회사 내부가 아니라 바깥에서 바라보는 안목을 키우기 위해 MBA 진학을...
시세이도·기린홀딩스…ESG로 임원 역량 평가 2020-10-12 17:56:31
일본 화장품 기업 시세이도는 올해 주주총회 소집통지서에 임원들의 직무능력을 6개 항목으로 소개한 표를 실었다. 글로벌 경영, 법무·위기관리, 재무·회계 등 전형적인 직무 능력 옆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란 생소한 항목이 새로 등장했다. 맥주 제조업체로 유명한 기린홀딩스도 8개 항목에 걸쳐 소개한 임원...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소녀들의 교육 강화에 대한 약속 재확인 2020-10-12 09:26:59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 화장품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한국시세이도의 TISS(티스)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에 올랐다. 티스의 베스트셀러인 ‘딥오프오일’은 누적판매 600만 개가 넘는다. 노란 통에 담겨 있어 ‘노란티스’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파란티스’로 불리며 인기를 끈 티스 퍼펙트 오프 오일도 있다. 파란 통에 담긴 내수성...
[마켓인사이트]5년간 글로벌 화장품 M&A 151조원.. "韓 화장품기업 인수는 6조원 달해" 2020-09-18 10:05:51
투페이스드를 14만5000만달러에 인수했으며, 시세이도는 미국 인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를 8억4500만달러에 인수했다. 로레알은 2018년 한국의 인디 뷰티 브랜드 3CE를 보유한 난다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이 밖에 보고서는 전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전염병 확산 등으로 코스메슈티컬 등의 고스펙 화장품에...
P&K피부임상연구센타, 증권신고서 제출…내달 코스닥 상장 2020-07-14 09:18:49
중앙대학교 의학연구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설립한 인체 적용시험 기관이다. 이 회사는 현재 각종 화장품·의약외품·미용기기 등의 안전성과 효능 등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로레알·시세이도 등 글로벌 화장품 기업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 mskwak@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