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식품업계 최초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2016-12-05 09:07:56
누적 판매량은 280억봉이다.농심은 신라면을 중심으로 각 국가별 식문화에 맞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겠다는 전략이다. 최근 농심은 중국에선 김치라면, 일본에선 감자면, 할랄 인증으로 이슬람지역까지 수출되는 순라면 등 3개 제품을 제2의 신라면으로 정해 세계시장 공략한다는 계획을 내놨다.2018년에는...
삼성 갤럭시, 갤노트7 악재에도 브랜드 순위 1위 지켜 2016-12-04 08:10:10
│신라면 │▼ 4 │887.1 │ │63 │맥도날드 │▲ 13 │843.4 │├──┼──────┼───┼───┼─┼──┼──────┼───┼───┤│14 │구글 │▲ 20 │884.5 │ │64 │하이카다이렉│▲ 15 │843.0 ││ │ │ │ │ │ │트 │ │...
빵값도 오른다...파리바게뜨, 빵 가격 평균 6.6% 인상 2016-12-02 14:42:09
않다”고 말했다.지난 4월부터 최근까지 과자, 술, 음료 등의 가격이 잇따라 오른 데다 빵 가격까지 인상되면서 다른 식품들도 가격이 오르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가격을 2011년 이후 올리지 않고 있고, 참치캔 가격도 2012년 이후 그대로다.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불닭볶음면 해외서 불티…돌파구 찾은 삼양식품 2016-11-24 17:44:44
8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단일 품목으로 농심 신라면, 팔도 도시락에 이어 국내 수출 3위 제품이 되는 셈이다.불닭볶음면은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이 2010년 서울 명동을 지나던 중 매운 닭볶음을 먹기 위해 모여 있던 사람들을 보고 아이디어를 내 개발했다. 맵고 달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정도를...
릴레이 가격 인상, 카스·코카콜라 이어 신라면도? 2016-11-08 10:07:16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신라면은 지난 2011년 현재의 가격인 720원으로 소비자가격을 올린 뒤 5년째 유지하고 있다.전문가들은 농심이 라면 가격 인상의 총대를 멜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가격 인상을 대부분 업계 1위가 주도했고 경쟁사인 오뚜기는 점유율 확대를 위해 가격 인상에 미온적일 것이란 분석이다....
[여행 브리프] 해외 호텔 안전도, 미리 알아보세요 등 2016-11-06 15:12:58
숙박권(3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 등을 준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6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준다.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휴대 ?보조배터리를, 6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서울신라호텔 생크림케이크 교환권을 준다. 신혼여행객은 청첩장을 제시하면 최대 15% 할인해주는...
말차 초코파이·시나몬 껌…'해외 입맛저격' 히트상품 2016-10-20 20:13:21
동남아, 유럽 등에서는 순라면이란 이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라면, 안성탕면, 너구리, 짜파게티에 이어 농심의 수출품목 5위를 기록하고 있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티몬, '슈퍼배송' 1년…가장 많이 나른 제품은? 2016-10-17 15:29:18
이 밖에 식품군 배송물량 상위는 '신라면', '하리보 젤리' 순으로 집계됐다.생활용품의 경우 '리큐', '다우니' 등 세제가 1~2위에 올랐고,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이 뒤를 이었다. 육아용품 중에서는 '정관장 아이키커', '에티튜드', '키즈 세이프치약' 등...
[대한민국 대표기업] 누적매출 10조 농심 辛라면, 100개국 입맛 잡다 2016-10-11 17:05:11
팔았다. 농심은 해외 매출 비중을 전체 신라면 매출의 50%까지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해외 매출은 계속 늘고 있다. 2013년 2000억원, 2014년 2100억원에서 지난해 2400억원까지 증가했다.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가깝게는 일본, 중국부터 멀게는 네팔, 칠레에서도 신라면을 먹을 수...
부대찌개면·바나나맛…유행의 탄생 '세 박자' 맞았다 2016-10-04 18:32:08
신라면에 이어 판매량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뚜기 등이 내놓은 제품도 선전하고 있다. 5년 전과 달라진 것은 무엇일까.전문가들은 익숙함과 가격 저항선 붕괴 등을 키워드로 설명한다. 바나나맛 파이, 허니버터칩 등 히트상품도 비슷한 유행의 공식을 갖고 있다는 얘기다.◆불맛을 더하다농심 관계자는 “5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