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맞수기업리포트] 농심 VS 오뚜기 2017-07-28 15:49:59
신라면 국내 매출 6% ↓ - 농심 `짜왕` 매출 ↓ - 농심, 신제품 성과 부족 그렇다면 이런 지각 변동이 일어났던 라면 시장, 최근 흐름은? ● 라면 시장 규모 2012년 이후 정체 ● 프리미엄 라면 인기 ↓… 라면 시장 축소 ● 2017년 상반기 - 라면 시장 규모 전년대비 5.2 % 감소 ● 라면 업계,...
`새우깡 스커트`가 뭐지?...식품·패션 콜라보레이션 유행 2017-07-17 10:47:40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보인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수 인기제품인 새우깡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라며 "46년 전통의 국민 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메로나도 활발한 협업을 진행...
패션·식품 이색 콜라보…46살 '국민스낵' 새우깡도 변신 2017-07-17 09:32:44
손잡고 신라면 콜라보를 진행했을 때에도 티셔츠 등 주요 제품이 모두 판매됐다.패션업계 한 관계자는 "패션과 식품 분야는 과거 활발한 교류가 없었던 업종들"이라며 "이색 협업이라는 점에서 희소성이 높아 소비자들 반응이 더 뜨겁다"고 설명했다.식품업계 관계자는 "패션 쪽과의 콜라보를...
새우깡 티셔츠·메로나 운동화…식품·패션 협업 유행 2017-07-17 09:26:43
유니클로를 통해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선보인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장수 인기제품인 새우깡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라며 "46년 전통의 국민 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971년 출시된 새우깡의 누적 판매량은 약...
코스웨이(주),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7-07-14 11:01:20
표현하고자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며 자세한 혜택은 브랜드몰과 신라면세점에서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코스웨이는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한 ‘2017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였으며 7월 12일에 개최 된 ‘2017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에 김수미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한...
유통·패션업체, 여름 세일 본격화 2017-07-03 17:38:31
g9에서는 여름 전용 기저귀와 인테리어 기획전을 한다.신라면세점은 7월 한 달간 인터넷면세점에서 ‘썸머 쇼핑 어택’ 이벤트를 한다. 올해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1달러 이상 구매 이력만 있어도 최대 2만7000원을 적립해준다.유니클로도 오는 6일까지 ‘썸머...
현대차 그랜저, 브랜드가치 껑충 2017-07-02 18:25:42
높아졌다”고 설명했다.신라면 참이슬 등 불황형 소비품목 브랜드의 순위도 올랐다. 신라면은 지난 분기 대비 2계단 오른 8위였고, 참이슬과 제주삼다수도 각각 11위와 16위에 올랐다. 불황이 장기간 이어지면서 생필품 브랜드 순위가 올라가는 것으로 브랜드스탁 측은 보고 있다.g마켓(22위), 옥션(55위), gs샵(70위)...
7년째 `브랜드 가치` 순위 1위는?...`래미안`은 급상승 2017-07-02 10:46:12
인천공항과 카카오톡, 신한카드, 신라면, 롯데월드어드벤처, 구글 등이 `톱 10`에 포함됐다. 구글은 전 분기보다 5계단이나 올랐다. 자동차 가운데서는 2015년 하반기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환했던 제네시스가 전 분기보다 3계단 오른 24위로, 국산차 가운데 1위 브랜드 타이틀을 지켰다. 현대차의 대형 브랜드인 그랜저는...
아파트 브랜드가치 일제히 상승…갤럭시는 7년째 1위 2017-07-02 09:01:01
올랐고, 인천공항과 카카오톡, 신한카드, 신라면, 롯데월드어드벤처, 구글 등이 '톱 10'에 포함됐다. 구글은 전 분기보다 5계단이나 올랐다. 삼성갤럭시는 지난해 노트7의 악재를 극복하면서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당분간 '독주'가...
농심, 라면값 인상에 역풍…30년 만에 점유율 50% 깨졌다 2017-06-29 14:59:56
만에 50% 아래로 내려왔다.대표제품인 '신라면' 매출이 주춤한 상황에서 이를 메워야 할 신제품마저 흥행에 실패한 게 점유율 하락의 원인으로 꼽힌다.농심이 지난해 말 오뚜기 등 경쟁사와 달리 라면 가격을 인상한 것도 점유율을 끌어내리는 데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예전 같지 않은 '신라면'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