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상공인 성공지원 캠페인] 스마트폰으로 카드 단말기 비용을 절약? 2013-01-08 14:46:54
"배달, 방문판매, 주유소, 수리업, 운수업, 용역 서비스업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며 "정전, 고장 등을 대비해 기존 카드단말기의 백업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지체크 모바일'은 한국정보통신 홈페이지(www.kicc.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
헉! 도시락 먹은 2000명 식중독 걸려 2013-01-08 10:50:08
식품업체의 배달 도시락을 먹은 2000명이 노로 바이러스에 감염돼 식중독에 걸렸다.8일 일본 언론에 의하면 작년 12월부터 이달 초에 걸쳐 히로시마현 580개 시설에서 1976명이 집단 식중독을 앓았다. 이들은 모두 야마구치현에 본사를 둔 '다이야스식품' 히로시마 지사가 제조한 배달 도시락을 먹고 식중독에...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배달'해준다. ◆'스테이크 문화' 퍼뜨려라 "스테이크 굽기는 9로 해주세요." "네, 그럼 웰던(well done)으로 구워 드리겠습니다."중국인들은 숫자 1부터 10까지의 숫자로 스테이크 굽는 정도를 표현하고 있었다. 빕스는 이를 다시 영어식 표현인 웰던과 미디엄(medium), 레어(rare)로 바꿔 알려준다. 중국엔...
풀무원, 1500원짜리 고가 발효유 출시 2013-01-07 11:52:05
이상 담았다는 설명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체 배달망을 통해 판매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함께 단체로 배달주문을 해 수익성 확보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스몰비즈 단신] 치킨전문점 ‘매드후라이치킨’ 가맹점 모집 등 2013-01-06 10:12:40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한경창업마당] 지역별 창업 정보 2013-01-04 12:17:23
저렴 최초창업비용 7억 들어감. 본스 매출 공개함 - 문의: 010-2249-5263 김정진 팀장배달치킨 소자본 창업 - 지역: 서울 남부권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추천: 굽네치킨, 네네치킨, bhc치킨, bbq치킨, 교촌치킨 - 위치: 주택상권 - 특징: 매출 더 증대 가능. 1억미만 창업 - 실면적: 3...
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배달주문의 5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최근 외식업계는 온라인•모바일이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떠오르며 주문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기존 전화에 집중됐던 주문방식은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모바일앱, 모바일웹 등의 다양한 주문채널로 변화됐다.씨엔티테크는 고객과 매장간 주문전송시스템의...
3D영화 '뽀로로' 만리장성 넘는다 2013-01-03 16:39:51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우스갯소리도 한다. 한국과 같은 문화가 아니기 때문에 현재 배달전용 매장을 카페형으로 바꾸고 있다. 전체 매장의 60~70%를 카페형으로 만들고, 나머지 30~40% 정도만 배달전용 매장으로 남겨둘 방침이다.문: 미국시장에서 목표는. 답: kfc를 잡는 것이 목표다. 현지업체가 우리 제품과 kfc 제품을 비교 시식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