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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증권, 하나투어와 고객 유치 및 플랫폼 활성화 위한 MOU 2024-04-23 14:51:44
마케팅 △플랫폼 월간활성이용자수(MAU)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제공 △부가 수익 창출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 분야에서 힘을 합친다.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면서 “다른 업권의...
'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설명했다. 숏폼(짧은 동영상) 유행을 이끈 틱톡은 월간활성이용자(MAU)가 세계적으로 16억 명이 넘는 플랫폼이다. 틱톡에서 한국 사용자는 하루에 평균 80분 이상을 보내며 15초짜리 숏폼 콘텐츠를 기준으로 하루 약 300개의 콘텐츠를 즐기는 셈이라고 박 총괄은 전했다. 그는 지난해 틱톡에서 확산한 주요 트렌드로 △가족...
인스타그램, '한국인이 자주 쓴 앱' 2위…네이버·유튜브 제쳐 2024-04-23 09:49:50
네이버는 1억5000만분 감소했다. 한편 월간활성이용자(MAU) 부문에서도 카카오톡이 4825만명으로 1위를 지속했다. 유튜브(4666만명), 네이버(4391만명), 쿠팡(3027만명), 네이버지도(2676만명), 인스타그램(2427만명) 뒤를 이었다. 와이즈앱은"인스타그램은 숏폼(짧은 영상) 서비스인 '릴스' 출시 이후 젊은 층...
"인증샷 얼마나 올렸길래"…인스타, 네이버·유튜브도 추월 2024-04-23 08:42:36
인스타그램으로 쏠리면서 이 같은 결과가 나온 것으로 보고 있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에서도 카카오톡이 4825만명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유튜브 4666만명, 네이버 4391만명, 쿠팡 3027만명, 네이버지도 2676만명 순이었다. 인스타그램은 2427만명으로 조사됐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삼성전자, 美 유력 건설사에 키친 패키지 공급…"B2B 적극 공략" 2024-04-23 08:27:24
절약 모드를 활용해 소비자가 설정한 월간 전력 사용량에 도달하기 전에 사용량을 절감하는 등 에너지 절약도 할 수 있다. 이 같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북미의 주택이나 상업용 건물 등을 건설하는 '빌더' 공급 매출은 2019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 3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콜트 데이비스 클레이턴 홈 빌딩 그룹...
인스타그램, 한국서 네이버·유튜브 제쳤다 2024-04-23 06:16:44
사용한 앱'을 의미하는 월간활성이용자(MAU) 부문에서는 카카오톡이 4천825만명으로 1위를 지속했고 유튜브(4천666만명), 네이버(4천391만명), 쿠팡(3천27만명), 네이버지도(2천676만명), 인스타그램(2천427만명) 순이 1년 전과 다름없이 유지됐다. 또 다른 모바일 빅데이터 서비스 모바일인덱스는 유튜브가 작년 12월...
인스타그램 1분기 '자주 사용한 앱' 2위…네이버·유튜브 제쳐 2024-04-23 06:01:02
사용한 앱'을 의미하는 월간활성이용자(MAU) 부문에서는 카카오톡이 4천825만명으로 1위를 지속했고 유튜브(4천666만명), 네이버(4천391만명), 쿠팡(3천27만명), 네이버지도(2천676만명), 인스타그램(2천427만명) 순이 1년 전과 다름없이 유지됐다. 또 다른 모바일 빅데이터 서비스 모바일인덱스는 유튜브가 작년 12월...
알리바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 1천억원대 지분 투자 추진 2024-04-22 19:19:57
기준으로 에이블리의 지난달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805만명으로 패션 전문 버티컬 플랫폼 중 최상위권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K-셀러'의 해외 진출을 통해 동대문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방향으로 면밀하게 투자 유치를 검토 중"이라며 "우수한 상품력을 지닌 국내 셀러가 해외 판로를 개척할 수...
K패션에 꽂힌 中알리바바…에이블리 1000억 투자 2024-04-22 18:39:18
소호 패션몰을 입점시켜 상품 거래를 중개하는 사업 모델을 앞세워 무신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매출 2595억원, 영업이익 33억원을 거뒀다. 모바일앱 분석 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 3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805만 명이다. 오형주/안재광 기자...
'2조 대어' 에이블리, 中 알리 업고 세계로 진출 2024-04-22 18:33:12
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 3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805만 명이다. 알리가 투자한 국내 첫 e커머스…2030 女고객만 700만명 달해 'AI 개인화 추천' 기술력 강점…"K셀러 글로벌 진출 적극 지원"중국 알리바바그룹이 국내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1000억원대 투자를 추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