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판 유니클로' 쉬인, 美 증시 상장 신청 2023-11-28 10:00:11
'중국판 유니클로' 쉬인, 美 증시 상장 신청 저가 전략으로 급성장…5월 기업가치 86조원 (서울=연합뉴스) 이봉석 기자 = 중국판 유니클로로 불리는 패션기업 쉬인(Shein)이 비공개로 미국 증시 기업공개(IPO)를 신청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과 CNBC방송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안에 밝은 소식통은...
[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2023-11-25 07:00:05
= 오는 30일까지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스, 리바이스, 팀버랜드, 무크, 기비·키이스, SI 등에서는 겨울...
[마켓PRO] 유현수 KB증권 부장 "일본 소비재 담은 ETN은 국내 최초, 테마형 상품 추가로 낼 것" 2023-11-24 21:46:48
닌텐도와 소니, 도쿄 디즈니랜드 운영사인 오리엔탈랜드,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일본 식품기업인 아지노모토, 일본 주류 업체인 아사히그룹홀딩스 등을 담았다. 'KB 일본 로보틱스 TOP10 ETN'은 로봇에 집중한 ETN이다. 일본 산업용 로봇 업체인 화낙과 산업용 센싱기술 전문업체인 오므론, 중장비...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사장보다 손님에게 유리한 장사를 매일같이 하라" 2023-11-24 18:58:31
‘유니클로’의 창업자 야나이 다다시, ‘무인양품’의 회장 가나이 마사아키, 대형 쇼핑몰 ‘이온몰’의 창업자 오카다 다쿠야는 일본의 주요 유통업체를 이끄는 경영자들이다. 그리고 이들이 공통으로 존경하고 따르는 인물이 ‘일본 상업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구라모토 조지(倉本長治, 1899~1982)다. 과자가게를...
유니클로, 24일부터 일주일간 20주년 감사제 진행 2023-11-24 15:09:38
유니클로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사은 행사로, 특히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 사업을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이해 '20주년 감사제'라는 이름으로 행사가...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내달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 업계 할인 경쟁 '총출동' 2023-11-24 10:47:48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내달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진화는 계속된다" 2023-11-15 22:48:52
제조·직매형 의류(SPA)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기능성 의류 '히트텍'의 판매량이 20년간 15억장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유니클로가 섬유화학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해 2003년 첫선을 보인 히트텍은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열에너지로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흡습 발열 의류다. 국내에서도 발열내의 시장...
'20주년' 유니클로 히트텍, 지난해 국내서 700억원치 팔렸다 2023-11-15 15:58:46
15억장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유니클로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26개국의 인구 3명 중 1명이 히트텍을 구매한 것이다" 김경진 에프알엘코리아 상품계획부문장은 15일 서울에서 열린 히트텍 20주년 행사에 참여해 "히트텍은 2003년 첫 출시 이후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이 같이 말했다....
'두꺼워야 따뜻' 겨울 내복 공식 깬 '히트텍', 20돌 맞았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15 14:14:49
내복의 개념을 완전히 바꿨다는 평가를 받는 유니클로의 ‘히트텍’이 내복을 넘어 평상복·외투 등으로 제품군을 꾸준히 확장한다. 100% 면으로 만든 두꺼운 내복이 일반적이었던 지난 2003년, 유니클로는 얇은 흡습발열 기능성 내복 히트텍을 선보이며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출시 후 지난해까지 전세계에서 1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