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고민시 발탁…이노션, 1020 겨냥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16:05:54
이노션은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제품을 홍보한다. 믹스베리의...
'기생충 총괄 제작' 이미경 CJ ENM 부회장 문화훈장 받는다 2023-12-08 12:55:01
엑소(EXO), 레드벨벳 등 다수의 아이돌그룹을 성공시켜, K팝의 선구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1년에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를 설립해 그룹 뉴진스를 데뷔시켰다. 정 제작총괄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홈런배틀 시리즈(홈런배틀3D, 홈런배틀2), '이노티아2'...
이노레드, 세계 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서 동상 등 4관왕 2023-07-21 09:09:32
광고회사 이노레드(대표 박현우)가 2023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Advertising Awards)에서 동상 1개 수상 및 3개의 파이널리스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1957년 시작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힌다. 올해는 전세계 60개국의 출품작들이 치열한...
中 전기차 기업 투자 '2배 ETF'도 나온다 2023-05-04 17:42:53
시장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으로 CATL, BYD, 선전이노밴스, 간펑리튬 등을 담고 있다. 중국 전기차 생태계의 성장성을 믿고 개미들의 투자가 몰렸지만 현재까지 성적은 썩 좋지 않다. 상장 후 주가가 1년 만에 두 배 넘게 오르며 기대를 모았지만 지난해 7월 고점 대비 40% 넘게 폭락하며 최저가 수준에 머물고 있다. 중국...
"고맙다 챗GPT" 커지는 클라우드관리 시장 2023-04-27 17:57:30
밖에도 GS네오텍과 이노그리드, 클루커스 등이 MSP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정보기술(IT) 서비스 기업이 MSP 분야로 진입하는 경우도 늘었다. 시스템 통합(SI) 분야 ‘빅3’인 삼성SDS, LG CNS, SK C&C 모두 MSP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중견 IT 서비스 업체인 메타넷 계열의 메타넷티플랫폼도 최근 관련 기업을...
"다나카도 공감한 성형정보 앱…수술 부작용 알려드립니다" 2023-04-24 14:23:19
이번에는 광고주인 바비톡이 광고회사인 이노레드에게 연락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한 경우다. 이유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까' 라는 이노레드의 지향점 때문이다. 유 CMO는 "그간 이노레드가 진정성을 가지고 보여준 모습에 이번 기회에 꼭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의뢰했죠"라고 전했다....
中 전기차 ETF는 '후진 중' 2023-04-17 17:40:11
CATL, 비야디(BYD), 선전 이노밴스, 간펑 리튬 등 배터리회사부터 양극재·음극재 기업을 골고루 담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2020년 12월 상장한 이후 2년반 만에 순자산 총액이 2조9630억원까지 불어나 국내 증시에서 KODEX200(6조1043억원) 다음으로 큰 ETF가 됐다. 전기차 생태계의 중장기 성장을 믿고 퇴직연금에...
에코프로 잘나가는데…3조 지른 '이 상품'에 동학개미 속탄다 2023-04-17 15:39:08
CATL, 비야디(BYD), 선전 이노밴스, 간펑 리튬 등 배터리 회사부터 양극재·음극재 기업들을 골고루 담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이 2020년12월 상장한 이후 2년반만에 순자산 총액이 2조9630억원까지 늘어나 국내 증시에서 KODEX200(6조1043억원) 다음으로 큰 ETF가 됐다. 전기차 생태계의 중장기 성장을 믿고 퇴직연금에...
HK이노엔, '다나카의 꼬ㅊ보다 뷰티' 콘텐츠 협업 2023-04-11 09:43:08
이노엔은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시리즈 영상은 현재 4편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블루캡슐바이옴'과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시카콜라겐...
HK이노엔 '스칼프메드',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3-03-15 09:15:45
이노엔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스칼프메드가 프로 야구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칼프메드는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로, 최근 배우 이재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