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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플랫폼 화해, 1분기 매출액 151억원…전년 동기比 57% 증가 2024-04-23 16:09:39
직매입 상품 확대로 인해 입점 브랜드가 빠르게 늘면서 커머스 매출이 증가했다. 입점 브랜드는 전년 동기 대비 54% 늘었으며 직매입 매출은 같은 기간 158% 성장했다. 신규 고객 유입도 46% 증대됐다. 또한 자회사 비플레인의 올 1분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증가하며 화해 브랜드 매출 비중의 40%를 차지했다....
'애슐리' 그대로 이식…'3990원 메뉴'로 시장 공략한 킴스클럽 2024-04-23 15:18:38
하고 있다. 오픈 이후 강서점의 전체 델리 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70% 성장했다. 델리 전체 판매 수량도 약 370% 늘었다. 강서점의 성과에 힘입어 이랜드리테일은 올 상반기 중 킴스클럽 강남점에 애슐리 월드델리를 추가로 입점시킬 계획이다. 연내 불광·야탑점 등 10여개 점포에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맛을 알렸다. 특히, 증류주 특별관에 입점한 40개국 420개 기업 중 15개 부스만 참여하는 전 세계 언론인 프레스 투어에서“증류주의 새로운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고, 안동소주가 세계 유수의 명주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이와 같은 세계화 전략은 지금까지 정부에서도 시도하지 않았던 것을...
공정위 "배달앱 자율규제 1년...일부 상생방안 축소" 2024-04-23 13:27:16
상황을 점검한 결과, 배달의민족·쿠팡이츠 등이 입점 소상공인 부담 완화 등 상생 정책을 일부 축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위는 이런 내용의 배달 앱 분야 자율규제 방안 이행 점검 및 재검토 결과를 23일 발표했다. 윤석열 정부는 플랫폼 사업자와 입점 소상공인 간 갑을 문제의 해결을 위해 자율 규제 도입을 국정과...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뚝딱'…美 열광하자 1600억 '잭팟' 2024-04-23 10:48:10
대형 유통채널에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이 북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즉석밥 취식에 대해 조사한 결과 라이스볼(rice bowl)을 먹을 때 흰 밥을 토핑으로 올리거나 섞어서 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기 생선 두부 등 단백질 음식을 먹을 때 사이드 디쉬(side dish)로 활용하기도 했다. 볶음밥을 할 때나 초밥 롤 브리또 등을...
배민 '포장수수료 무료' 일부 끝난다 2024-04-23 10:04:54
결과를 발표했다. 윤석열 정부는 플랫폼 사업자와 입점 소상공인 간 갑을 문제의 해결을 위해 자율 규제 도입을 국정과제로 추진해왔다. 그 성과로 작년 3월 초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 위메프오 등 5개 배달 플랫폼 사업자 및·소상공인 단체와 함께 '배달 플랫폼 자율규제 방안'을 발표하고,...
배민 '포장수수료 무료' 일부종료…신규 입점업체는 수수료 부과 2024-04-23 10:00:03
'포장수수료 무료' 일부종료…신규 입점업체는 수수료 부과 자율규제 방안 이행 점검 및 재검토 결과 발표…전통상인 대상 지원 강화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배달 앱 플랫폼인 배달의민족의 포장 수수료 무료 정책이 일부 종료된다. 전통시장 상인 대상 프로모션 및 중개수수료 면제 등 새로운 혜택도 시...
대상, 농축수산물 판매플랫폼 '감별마켓' 열어…"맞춤형 추천" 2024-04-23 09:08:29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감별마켓 입점 생산자에게 실제 도움을 줄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생산자가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연결해 운영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초기 6개월 동안은 플랫폼 이용료를 전액 감면해준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K패션에 꽂힌 中알리바바…에이블리 1000억 투자 2024-04-22 18:39:18
소호 패션몰을 입점시켜 상품 거래를 중개하는 사업 모델을 앞세워 무신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매출 2595억원, 영업이익 33억원을 거뒀다. 모바일앱 분석 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 3월 기준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805만 명이다. 오형주/안재광 기자...
'2조 대어' 에이블리, 中 알리 업고 세계로 진출 2024-04-22 18:33:12
달성할 정도로 가파르게 성장했다. 현재 에이블리에 입점한 쇼핑몰 수는 5만여 개로 업계 최대다. 모바일앱 분석 서비스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805만 명으로 국내 패션 플랫폼 중 가장 많았다. 전체 모바일 쇼핑앱으로 넓히면 쿠팡(3086만 명), 알리익스프레스(887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