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2024-04-18 08:39:01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지난 15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공식 입점한 뒤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나이키는 에어포스1과 에어맥스90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무신사를...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개장 보름새 4억원 안팎 매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쇼핑몰에 입점한 무신사 스탠다드가 초반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18일 무신사 스탠다드에 따르면 지난 5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문을 연 매장이 지난 14일까지 열흘간 약...
아마존의 파격…韓직구 제품 무료배송 2024-04-17 20:50:10
틀었다. 11번가에 아마존이 입점하는 형태로 진출했다. 11번가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무료배송을 해줘 시너지 효과를 노렸다. 멤버십이 없는 소비자는 2만8000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았다. 하지만 이 전략은 사실상 실패했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11번가를 통해 아마존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가구 전문 이미지 생성 B2B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라이프스케이프’ 2024-04-17 18:40:23
빠르게 선점하기 위해 처음에는 오늘의 집 플랫폼 입점 업체들을 뾰족하게 타겟해 점유율을 확보하고, 이후 쿠팡과 네이버 등의 홈퍼니싱 카테고리 입점 업체들로 세일즈 풀을 점차 넓혀 나가려 합니다. 초기 고객사 확보를 위해 기본적인 Paid, Non-Paid 마케팅 외에도, 지역 가구협동조합의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중동사랑시장, 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 단골손님 ‘껑충’ 2024-04-17 16:57:19
진행했다. 그립 라이브커머스 교육은 그립 입점 및 판매 과정 특강, 그리퍼(그립 전문 쇼호스트)와 함께 직접 판매하는 실습형 교육,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전문 상담 등으로 이뤄졌다.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앞서 지난달 21일 암사종합시장 상인들이 방송인 김태진 씨와 함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 결과, 이날...
'고물가'에 할인 행사 앞당겨…신세계사이먼 '슈퍼 새터데이' 개최 2024-04-17 16:22:57
등 모든 장르의 730여개 입점 매장이 참여한다.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브랜드별로 할인율이나 할인 품목은 상이하다. 모든 점포에서 나이키는 여성 및 아동 전품목에 대해 추가 25% 할인을 해준다. 뉴발란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도 전품목 20% 추가 할인을...
"나도 '피지컬 100'처럼"…기온 오르자 불티난 제품 2024-04-17 15:44:13
늘어났다. 지그재그에 입점한 애슬레저, 스포츠 브랜드 거래액도 우상향 추세를 나타냈다.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의 최근 한 달 거래액은 537% 급증했다. 올해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에 입점하면서 거래액이 급격히 늘었다는 설명이다. 같은 기간 국내 1위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입점. 시점이 우연히 맞아떨어졌을 수도 있지만 나이키의 무신사 입점은 의미가 남다르다. 20여년 만에 매출 1조 규모의 패션 유니콘으로 성장한 무신사의 출발선에 나이키가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 덕후’ 조만호2001년 당시 고등학생 3학년이던 조 대표는 자신이 좋아하는 나이키 브랜드의 한정판 스니커즈를 사모으는...
[게시판] 위메프,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업무협약 2024-04-17 11:23:17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및 지역 상품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광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과 온라인 플랫폼 입점, 전용 기획전 개최 등의 지원책을 펼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강달러에 면세업계 환율보상 대책…직구족, 미국보다 중국·일본 2024-04-17 11:12:23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좋은 상품을 다수 입점시키는 한편 할인율이 높은 품목을 앱·웹 화면 전면에 노출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도 즉각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지만, 강달러 장기화 가능성을 우려한다. 발란 관계자는 "명품은 일반적인 소비재와 달라 당장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하다"면서도 "환율이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