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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2013년형 신제품으로 13억 중국 공략 2013-03-12 11:00:37
TV는 붉은색을 좋아하는 중국인을 위해 붉은색 로고와스탠드를 적용했으며, 'F4280' 길상발(吉祥發) TV는 Ǝ'이 복된 숫자라고 생각하는중국 소비자를 겨냥해 숫자 Ǝ'의 형태로 디자인한 스탠드를 채택했다. 삼성전자는 현지 스마트TV 주문형비디오(VOD) 공급사인 'IMGO'와 협력해...
베이징대 교수, 보시라이 처리과정에 '딜' 2013-03-12 09:20:59
"중국인들은 영원히 그것(보시라이 사건)에 대한 교훈을 알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쥔은 최고인민법원 부원장 시절 보시라이(薄熙來) 충칭시 서기가 주도하던 이른바 '홍색문화운동'과 '범죄와의 전쟁'을 공개 지지했다 면직됐지만 지난해 말 중국 최고 사정기관인 중앙기율검사위 부서기에 전격 발탁돼...
파라다이스, 1분기 드롭액 사상 최대 기대-신한 2013-03-12 07:54:11
12일 중국인 관광객 덕분에 올 1분기 드롭액(고객이 게임에 투입한 금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3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성준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올 1분기 파라다이스의 드롭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3% 증가한...
"GKL, 중국 'High Roller'가 몰려온다…실적 회복세"-신영證 2013-03-12 07:17:02
분석했다. 1~2월 중 gkl을 방문해 머문 중국인 고액베팅자들은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급증했다는 게 한 연구원의 설명이다. 그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중국 마케팅을 강화한데다 한류 연예인들을 기용한 이벤트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최근 중국 정부의 부동산 규제도 gkl의...
이영애 비빔밥 광고, 연간 유동인구 3천만 中 상해 중심가 게재 2013-03-12 02:01:27
건물 정면에 걸렸다. 이 곳의 유동인구는 중국인 및 해외 관광객을 포함, 연간 3천만 명 이상이다. 지난 주말 상해를 방문한 서 교수는 “아직도 중국 여러 채널에서 ‘대장금’이 재방송 되고 있다”며 “요즘 중국인들 사이에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광고를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빌보드 광고를...
이영애 비빔밥 광고, 상해 등장! “한식의 올바른 해외홍보 위해…” 2013-03-11 22:59:23
중국인들 사이에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져 광고를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빌보드 광고를 설치 한 직후부터 많은 쇼핑객 및 주변 상인들, 중국 공안이 광고판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등 비빔밥 광고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특히 이영애 씨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현지 반응을 덧붙였다. 벌써...
한국은 임상시험 최적지…1년 걸릴 계획 승인 1개월이면 완료 2013-03-11 16:48:34
진행하던 일본인,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인 대상 임상도 국내에서 실시하고 있다. 김성진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이사는 “병원 인프라와 의사들의 동기 부여, 그리고 정부 차원의 환자 리크루팅 지원 체계가 잘 갖춰져 있어 모든 아시아인 대상 임상을 한국에서 하고 있고 앞으로 1상 임상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경덕 "이영애 비빔밥 광고 中 상하이 올랐다" 2013-03-11 08:33:56
신찐푸 패션상가 건물에 걸렸다. 유동인구는 중국인 및 해외 관광객을 포함, 연간 3000만 명 이상으로 이 광고는 6개월 간 노출된다. 이번 광고는 패션 전문 기업 (주)천군만마가 전액 후원했으며 디자인 전문 기업 디셀이 광고 디자인을 도왔다. 서경덕은 "아직도 중국의 여러 채널에서 대장금이 재방송 되고 있으며...
<中 작년 '폭리산업'은 부동산ㆍ안경ㆍ화장품> 2013-03-11 05:58:06
중국인들이 필수소비재 중심의 소비에서 벗어나고 있기때문이다. 전병서 중국경제금융연구소장은 "중국의 10대 폭리산업을 보면 중국의 성장산업과 정부정책에 따른 수혜산업을 파악할 수 있다"라며 "작년에는 정부의 경기부양으로 자금이 많이 풀려 부동산시장이 살아났고 소득 증가로 화장품, 안경, 결혼, 장례업...
[한경과 맛있는 만남] 박순호 세정 회장 "70~80년대 '인디안 셔츠'로 대박…없어서 못 팔았죠” 2013-03-08 17:49:31
인디안 브랜드로 진출했다가 재미를 보지 못했다. 중국인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사업을 접어야만 했던 것. 지난해 1조7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세정은 올해 1조2000억원에 이어 해외에 다시 진출, 2016년엔 국내와 중국을 합쳐 2조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요트 패션 브랜드도 내놓을 계획빈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