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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짜파게티 40주년' 팝업 오픈...신제품 '더 블랙'도 출시 2024-04-12 17:00:45
진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더 블랙의 면은 건면으로, 짜파게티의 굵은 면발 특징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을 늘려,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진하게 살렸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게티 더 블랙은...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2024-04-12 13:36:30
비벼지는 스프', '한층 진한 맛', '독창적인 제품명'이었다. 신제품 이름은 '짜장면'과 '스파게티'의 합성어인 '짜파게티'로 정했다. 당시 짜장라면 이름이 대부분 '00짜장'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이었다. 짜파게티는 출시 당시 가격이 200원대로 기존 150원대...
40년간 91억개 팔린 '불혹' 짜파게티…건면 '더 블랙' 등판 2024-04-12 13:29:07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였다. 도한 한층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건면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출시한다. 성수동에 짜파게티 팝업스토어 떴다 농심은 간판 짜장라면 짜파게티의 출시 40주년을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1984년 3월...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내놓은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매년 2천억원 넘는 매출을 올리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짜파게티는 농심 신라면에 이은 국내 라면 2위 제품으로 짜장라면 시장 점유율은 80%에 달한다. 2020년 아카데미상을 받은 영화 '기생충'에...
'국악 벗은' 송소희, 정해진 틀 없이 진짜 '나'를 노래하다 [종합] 2024-04-11 17:48:22
트랙 '주야곡(晝野曲)', 연인 간의 권태와 갈등을 깊고 진한 바다로 빗대어 표현한 '진한 바다를 거슬러', 애니메이션 '원령공주(모노노케 히메)'에서 영감을 받아 생명이라는 개념을 노래에 풀어낸 '사슴신'까지 특색 있는 4곡이 수록됐다. 송소희는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그는...
송소희 "첫 미니앨범 전곡 작업, 재밌으면서도 복잡했다" 2024-04-11 16:23:50
진한 바다로 빗대어 표현한 '진한 바다를 거슬러', 애니메이션 '원령공주(모노노케 히메)'에서 영감을 받아 생명이라는 개념을 노래에 풀어낸 '사슴신'까지 특색 있는 4곡이 수록됐다. 송소희는 "모든 곡이 시간과 공간적인 배경이 설정된 상태에서 의도적으로 곡을 썼다. 사랑 이야기를 중요한...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2024-04-11 09:16:42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
풍부한 첫 느낌, 깔끔한 여운 '카누 원두커피'…원산지 고유의 풍미 살렸다 2024-04-10 19:57:33
콘셉트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하고 진한 풍미와 목 넘김 후에 느껴지는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중남미와 아프리카 지역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고, 원두마다 최적의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해 고유의 풍미와 개성을 극대화했다. 동서식품은 △카누 실키 베이지 △카누 크리미 버건디 △카누 벨베티 블랙 등...
남양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빨대·라벨·컵 플라스틱 확 줄였다 2024-04-10 19:55:35
더욱 진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상단에 부착된 플라스틱 뚜껑도 제거해 보다 간편한 분리 수거가 가능하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그란데는 폐비닐 발생을 없앤 ‘라벨 프리 패키지’를 적용했다. 상품명이나 디자인 등을 음각으로 페트병에 새겨 프렌치카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