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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1 2013-01-17 15:09:23
서비스업, 보안시스템 서비스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전시 및 행사 대행업, 사회복지 서비스업, 일반도시가스사업 등이다. ▲고용창출투자 추가세액공제시 우대하는 청년근로자 범위에 군복무 기간 최대6년 추가 ▲특성화고 등 졸업자를 병역 이행 후 복직시킨 중소기업에 대한 세액공제제도구체화 =...
"보험상담 전화 수요일 오전 9~10시 20초 내 연결" 2013-01-17 14:16:32
아니라 콜센터 직원들도 교대로 식사하러 나가기 때문에 생긴 현상이다. 콜센터 상담은 보험계약대출ㆍ보험금 지급관련 문의가 47.6%로 가장 많았다. 이어 보험상품 관련 일반 안내(28.6%), 보험료 납입 관련 문의(16.7%), 신용ㆍ부동산대출 등 융자문의(7.1%) 등 순이었다. pseudojm@yna.co.kr(끝)<저 작 권...
면세사업자 내달 12일까지 사업장현황 신고해야 2013-01-17 12:01:15
참고하거나 관할 세무서, 126세미래 콜센터(☎ 국번 없이 126)로 연락하면 된다. 국세청은 신고 후 불성실신고자에 대해서는 현장확인 등을 통해 수입금액을 철저히 검증할 계획이다. 특히 외형노출을 우려한 계산서 미발급 행위와 필요경비 허위계상 목적의 허위계산서 수수행위를 중점적으로 사후검증 한다....
한화생명 "전화상담 오전 9~10시 편리" 2013-01-17 10:56:25
보험을 가입한 고객이 콜센터를 이용할 경우 오전 9시~10시, 오후 4시~6시가 가장 빠르게 연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콜센터(1588-6363)에 걸려온 603만건의 상담건수를 분석한 결과 오전 9시~10시, 오후 4~6시가 가장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요일별로는 수요일이 가장...
<게시판> 신한체크카드 신용한도 신청자 10만명 넘어 2013-01-17 10:10:35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잔고 부족 문제를 소액 한도 증액을 통해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체크카드만 보유한 고객 중 신용도에 따라 최고 30만원의 신용한도를이용할 수 있다. 대상 여부는 신한카드 콜센터(☎1544-7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콜센터에서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자마자 즉시 처리하도록 한다. 접수한 고객 불만사항은 매주 주간 영업sa회의를 통해 전사가 공유하고 이를 전 점포에 피드백해 똑같은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한다.회사 관계자는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 고객 클레임이 매년 감소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클레임 감소 운동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위한 전담 조직과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부터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패널 제...
대전시 "컨택센터 환영합니다"…서울서 유치설명회 2013-01-15 16:39:56
컨택센터(Contact Center·옛콜센터)를 유치하기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시는 15일 대전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수도권 컨택센터 운영기업 대표 150여명을 대상으로 '컨택센터 유치 설명회'를 열고 대전의 컨택센터 입주 현황과 투자여건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시는...
제주항공, 모바일 고객센터 2013-01-14 17:01:55
시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스마트폰으로 제주항공 콜센터(1599-1500)에 전화를 걸면 음성안내 외에도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당일 출발·도착·지연 안내, 항공권 운임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모바일 항공권 예매 속전속결"‥제주항공, 모바일 컨버전스 고객센터 서비스 오픈 2013-01-14 10:13:05
서비스로 음성을 통한 제한적인 안내만 가능했던 기존 ARS 서비스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고객은 제주항공 콜센터에서도 간단한 조회를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컨버전스 고객센터 서비스 개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