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포츠 중계권 잡으려는 OTT…"시청률 보장·제작비 절감" 2024-03-01 07:00:02
스포츠를 차세대 킬러 콘텐츠로 주목, 독점 중계권 확보를 위해 거액을 투자하며 열을 올리고 있다. 1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발간한 '미디어&마켓 리포트'에 따르면 이는 팬데믹 기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콘텐츠 제작비 부담을 낮추고, 팬층이 두꺼운 스포츠 시청자의 신규...
산업도시 구미, 문화예술이 흐르는 낭만도시로 변신 2024-02-28 16:28:59
역사성을 바탕으로 구미의 킬러콘텐츠로 키워나간다는 구상이다. 구미시는 5월쯤 구미문화재단도 출범시켜 비즈니스 관점에서 문화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문화관광인프라도 선산권, 도심권, 천생산권, 낙동강의 4개 권역으로 나누어 체계적으로 보완한다. 선산 산림휴양타운(322억원) 조성, 선산중앙로 가로경관 개선,...
김진열 군위군수 "대한민국 제2 공항도시 군위…대구 미래산업 담는 거점으로" 2024-02-28 16:28:44
신공항시대 킬러콘텐츠들이 즐비하다. 또 한밤마을, 화본마을, 화산마을 등은 군위군 대구시 편입 후 인기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다. 군위군이 관광 이상으로 중점을 두는 분야가 레저, 스포츠다. 614㎢ 면적의 골프장 4개소와 전국 최대 180홀 규모의 산지형 파크골프장도 2026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김 군수는 “체류형...
'뷰티 기업' 삐아, 4월 25일 코스닥 입성…"색조 넘어 기초까지" 2024-02-27 15:39:43
화장품 카테고리 킬러 기업으로서 색조부터 기초 화장품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확보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 사업 영역이 색조에 좀 더 특화되어 있었다면 기초 화장품은 에딧비 브랜드를 통해 출시하며 사업 영역 다각화 및 다양한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추후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삐아 "K뷰티 확산에 선도적 역할"…내달 코스닥 상장 2024-02-27 14:56:02
전문화된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이면서 킬러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면서 "업계 상위권 이익률 달성하고 있고, 운영 경험상 최적의 효율을 나타냄으로써 수익성이 양호한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삐아는 코스닥 상장을 위해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 신영해피투모로우제7호와 스팩 소멸...
SKT, 통신용 LLM 개발...AI 연합군 띄운다 [IT인사이드] 2024-02-27 13:31:31
킬러 콘텐츠에 대한 주도권을 빅테크에 뺏겼다"며 "얼라이언스를 공고히 해나간다면 주도권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앵커> 가시적인 성과는 언제 기대해 볼 수 있습니까? <기자> SKT는 이른 시일 내에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내다봤습니다. 유 대표는 합작법인이 개발할 LLM은 연내 SKT뿐만 아니라...
"300만원 와인을 23만원에…" 입소문 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2-22 15:39:25
2022년 1242억원으로 크게 늘었다. 영업이익도 475억원에서 581억원으로 증가했다. 아영FBC 관계자는 “호실적은 레스토랑 사업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킬러콘텐츠는 경쟁사엔 없고, 딱 이곳에만 있는 핵심 전략을 다룹니다. 기자 페이지를 구독하시면 연재기사를 놓치지 않고...
EBS 문제 풀면 AI가 수준 진단…교사가 공부법 온라인 멘토링 2024-02-18 18:36:39
킬러문항’ 배제, 교육과정 내 출제를 원칙으로 하는 공정 수능 기조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EBS와 수능의 체감 연계도를 높이는 정책을 유지하는 한편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기로 했다. 먼저 학생들이 선호하는 강사의 강의 등을 학년별·수준별로 중단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양질의 EBS 학습강좌를 확충한다....
중국·대만, '군사 뮤비' 신경전…미사일 공격 vs 잠수함 훈련 2024-02-16 13:29:03
부대인 하이펑 대대의 실사격 화면, '항공모함 킬러'라는 별칭이 있는 사거리 400㎞의 슝펑-3 초음속 미사일 발사 장면 등도 과시했다. 현지 매체는 3분 35초 분량의 이 뮤직비디오는 어려움을 무릅쓰고 용감하게 나아가는 군 모습을 통해 대만인에게 긍정 에너지를 제시했다고 평가했다. 대만군의 이 뮤직비디오는...
4분기 최대 실적 낸 클리오, 증권가 낙관에 '상승세' 2024-02-16 09:27:11
클리오의 대표 기초 브랜드 구달 매출액은 2023년 583억원으로 전년 대비 95% 성장했다. 무엇보다 브랜드사가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게 해주는 킬러 제품의 성과가 돋보이는 상황"며 "킬러 제품을 중심으로 수평적 제품 라인업 확대로 올해에도 기초 제품의 고성장이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