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를 잊는 ‘활력’ 음료수 인기 3종 공개 2013-07-11 08:03:02
to drink) 커피 중심이었던 음료 시장의 트렌드가 바뀌어가고 있다. 맛은 물론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고려한 기능성 음료가 대거 출시되고 있는 것. 특히 비타민 음료와 다이어트 관련 차 음료, 천연 원료로 만든 음료 군의 약진이 눈에 띈다. 그렇다면 올 여름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음료에는 어떤 것이...
가슴 속 까지 시원해지는 '기능성 음료' 눈길 2013-07-05 10:52:51
음료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커피, 녹차, 홍차 중심이었던 음료가 젊은 2030대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기능에 맛까지 사로 잡은 기능성 차, 음료 등으로 확대되며 그 종류도 다양해졌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최근 출시한 ‘비타민 워터’는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는 물론 ...
지금은 칼로리 전쟁 중!‥저칼로리 식품 인기 2013-05-21 17:54:53
8칼로리, 51칼로리의 저칼로리 커피다.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더 블랙`은 설탕 첨가 없이 깊고 부드러운 맛을 내며, 기존 조지아커피에 비해 설탕량을 줄인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미당`은 에스프레소 추출액에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달한 맛을 제공한다. 청정원의 `뷰티칼로리면`은 열량이 거의...
조리가 필요 없는 캠핑족 간편 먹거리 `눈길` 2013-05-15 08:42:43
좋다. 캔이나 페트 형태보다 훨씬 가벼워 짐을 덜어준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의 ‘식후에 가벼워지는 차 워터플러스’는 녹차를 한국적 방식으로 발효시켜 얻은 발효차추출물이다. 100ml의 냉·온수에 간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도록 작은 알갱이 모양으로 만들어 커피믹스처럼 스틱 파우치에 담았다. 발효차의 쌉싸름한...
티케이케미칼, 372억 제주 삼다수 페트칩 공급 2013-02-18 14:24:46
372억4600만원 규모의 제주 삼다수 페트칩을 공급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내년 1월31일까지다. 이번 계약금액은 2011년 티케이케미칼의 매출액 대비 3.72%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배기성, 음식 사업망하고 '폭탄...
'싱글족'에게 딱이야! 1인 맞춤 아이템 2013-01-21 17:52:17
필립스전자의 ‘미니 스테인리스 스틸 커피메이커’는 실버 컬러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블랙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 번에 4~6잔 추출 가능한 미니사이즈로 남은 커피를 버리거나 다시 데울 필요가 없어 효율적이다. 측면에 위치한 기존의 수위 표시선을 물탱크 정면으로 옮겨 물의 양을 쉽게 파악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