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봄 패션 할인전…SI·삼성물산·LF 총출동 2024-04-10 06:00:06
구매하면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인 쿨티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주고, 이로 여성 매장에서는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우산을 준다. 시리즈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바람막이, 에피그램에서는 40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테이블을 각각 증정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80대도 성장할 땐 늙지 않는다"…취미부자로 사는 '두 번째 청춘'들 2024-04-08 18:44:50
“향수를 뿌리고 다니는 ‘멋쟁이’ 80대도 많다”고 말했다. 보통 1년 3학기로 운영되는 프로그램 종강 때엔 수강생들이 집에서 음식을 가져와 나누는 ‘쫑파티’도 한다. 한 사회복지사는 “마치 대학시절 동아리와 비슷한 분위기”라고 했다. 활기 있고 즐거운 하루하루가 축적되자 건강을 되찾은 사례도 늘고 있다....
신세계 강남점 "유동인구 100만명 오픈스테이지 효과 톡톡" 2024-04-07 06:00:01
말부터 지난달 중순까지는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향수 출시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지난달 말 하이브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 데뷔 기념 팝업스토어를 각각 진행했다. 신세계는 오픈 스테이지에서 MZ(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고객을 겨냥해 체험 위주 콘텐츠 판매와 전시를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향료향수 원료기업 전문조향사의 손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휴식의 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된 안전한 향기 원료로 악취 제거 특허를 획득했으며, 원산지 생산 구매 방식을 통해 직접 제조했다. 무(無)방수제, 무(無)가용화제, 무수 에탄올 사용, EWG 1등급 원료...
프로그램 한옥 호텔 슬로재 오픈…도자기 공예 체험 공간도 2024-04-04 13:56:32
하루’를 완성된 그림을 통해 추억과 향수로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게 되는 것. 몸과 마음의 쉼과 비움을 위해 특별히 향 전문가를 통해 제작된 '노스텔지어 슬로재 향'과, 유명 작곡가에게 의뢰하여 만든 힐로재만의 치유 음악도 슬로재에서 지내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노스텔지어 슬로재는...
가나 63세 남성 종교 지도자 '손녀뻘' 12세 소녀와 결혼 2024-04-03 19:39:29
위해 향수를 사용하고, 남편을 흥분시킬 옷차림을 하는 등 아내로서 의무를 다할 준비를 하라고 조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식이 의례적인 것이 아니고, 실제 성관계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전 세계적 공분이 일고 있다. 해당 원주민 공동체 지도자들은 대중의 분노를 오히려 "무지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페달서 발을 떼자 높고 영롱하게 날아올랐다 2024-04-03 17:51:59
짙은 향수와 몽롱함이 특징인 연주였다. 솔직히 말하자면 베르크보다는 스크랴빈과 라흐마니노프를 뒤섞은 듯한 해석이었다. 그런데 연주가 이어지면서 이런 해석이 100% 연주자가 의도한 게 아닐 수도 있다는 인상을 받게 됐다. 두 번째 곡인 프로코피예프의 ‘풍자’와 세 번째 곡 버르토크 벨러의 ‘야외에서’는 후자의...
키스오브라이프 "우린 실력도 핫걸…1위 앙코르 하고파" [종합] 2024-04-03 17:07:16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무언가를 대중분들이 원하지 않을까 싶었다. 특히 요즘 보기 힘든, 조금 특이한 콘셉트라고 생각해 좋아해 주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았다"고 밝혔다. '리틀 이효리'·'리틀 보아' 등으로 불리며 주목받은 나띠는 "개인적으로 그때 시절의 음악을 좋아한다"면서 "두 선배님이 내...
신세계인터, 니치 향수 이어 프리미엄 헤어케어 상품군 강화 2024-04-02 10:39:00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니치 향수(최고급 수제 향수)에 이어 신성장동력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낙점하고 관련 상품군 강화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달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을 통해 비건 인증 헤어팩인 '아이엠 헤어마스크 N...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10분의 1 수준인 3000원으로 책정했다. 그러자 고객 1인당 한 개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