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마케팅을 했거든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LG생활건강의 더후도 한방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시작된 한류는 여기에 불을 붙였지요. 드라마가 중국에서 흥행하며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기도 급성장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2015년 나란히 매출 5조원을 넘기며 역대급...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 명을 기록했다. 설화수에 앞서 LG생활건강의 더후가 지난달 말 올리브영 럭스에디트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타운점, 고양타운점에 처음 입점했다. 더후도 설화수와 마찬가지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두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은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올리브영 천하’...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명을 기록했다. 설화수에 앞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지난달 말 올리브영 럭스에디트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인 홍대타운점, 고양타운점에 첫 입점했다. 더후 역시 설화수와 마찬가지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고가 브랜드다. 뷰티업계에서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이 사...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 2024-05-09 10:09:01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방송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방송의 매출은 7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화장품·카지노…中소비주 다시 뜬다 2024-05-07 15:54:12
19% 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를 비롯한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한다. 제조업자개발생산(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업인 코스맥스는 약 12% 상승했다.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운영하는 기업들도 주가가 오르고 있다. 카지노와 호텔을 운영하는 파라다이스는 올들어 14%,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9일까지 설화수, 랑콤,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4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 티몬 = 모든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월간 최대 쇼핑 축제인 '몬스터 메가세일'을 7일까지 연다. 행사 기간 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를 통해 어린이날...
중국서 적자 냈지만…아모레퍼시픽 '예상밖 영업익 반등' 2024-04-29 18:29:18
영업이익을 개선한 효과가 컸다. 설화수, 헤라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이 잘 팔리면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증가했다. 헤라 립스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화수 진설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럭셔리 브랜드 경쟁력 강화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면세 채널 매출이 두 자릿수로 성장한 덕도 있다. 다만 마케팅...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1.7%↑(종합) 2024-04-29 18:29:02
매출이 52% 각각 증가했다.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의 견고한 성장세가 지속된 영향이다. 자회사의 경우 영업이익이 대체로 감소했다. 이니스프리의 1분기 영업이익이 20억원으로 작년보다 64.9% 감소했다. 에뛰드는 1분기 영업이익이 51억원으로 4.6% 줄었다. 에스쁘아(2억원)와...
아모레퍼시픽, 1분기 영업익 727억원…전년비 12.9%↑ 2024-04-29 17:43:57
늘어난 727억 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0.2% 줄어든 9114억 원, 당기순이익은 10.7% 줄어 801억 원으로 집계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등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 화장품 부문 이익이 개선되면서 국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증가했다"며 "해외에선 미주와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