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 리포트] '에임드바이오 상장 첫날 '따따블'' 등 2025-12-04 17:38:14
3위를 기록했다”며 “얼타뷰티의 상위 브랜드가 라로슈포제, 디오디너리, 클리니크 등 글로벌 브랜드라는 점에서 이례적인 성과”라고 분석했다. 그는 “3분기 틱톡 매출이 전 분기 대비 크게 늘었는데, 4분기가 쇼핑 성수기란 걸 감안할 때 이런 높은 매출 증가세가 이어질 것”이라며 “기업 간 거래(B2B) 부문에서도 주...
[마켓PRO] Today's Pick : "쿠팡 흔들릴수록 CJ대한통운 더 오른다" 2025-12-04 08:55:12
것으로 파악. 전통적으로 얼타의 상위 스킨케어 브랜드가 라로슈포제, 디오디너리, 클리니크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로 이루어진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이며, 11월에는 입점 SKU가 확대된 상황으로 MoM 매출 증가가 기대되는 상황. =미국 틱톡 매출은 3Q25에 2Q25 대비 증분이 크게 확대된 것으로 파악되며, 4분기 ...
"에이피알, 美 오프라인 실적 예상 넘어…목표가↑"-LS 2025-12-04 08:08:21
"전통적으로 얼타의 상위 스킨케어 브랜드가 라로슈포제, 디오디너리, 클리니크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로 이뤄진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성과"라고 분석했다. 이어 "11월에는 입점 품목수가 확대된 상황으로 직전달 대비 매출 증가가 기대되는 상황"이라며 "미국 오프라인 매출의 수익성이 기업간 거래(B2B) 사업부문이나...
쿠팡,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펼친다…2만7천여종 특가 2025-11-24 09:02:52
등에서 상품을 직구하는 방식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과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로지텍 MX 마스터 3S 무선마우스, 쏜리서치 조인트 서포트 뉴트리언츠 캡슐 등이 있다. '일본 시계 전문관' 코너에서 카시오와 세이코, 지샥 시계를 모아서 선보이는 등 품목별로, 국가별로 인기...
[이번주뭘살까]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2025-11-22 07:00:02
롯데온 = 롯데온은 라로슈포제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라로슈포제 오픈런' 행사를 연다. 행사에서 시카밤 200㎖ 대용량과 함께 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시카플라스트 밤 B5+와 레브르 립밤 기획을 선보인다. ▲ 쿠팡 =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겨울 여행 수요에 맞춘 특가 프로모션을 열고 리조트 시즌권,...
조윤기 엑티브온 대표 “안전과 지속가능성으로 세계 설득할 것” 2025-11-07 09:25:33
고객 명단에 있다. 에스티로더·이솝·라로슈포제·세라비 등과도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조 대표는 “해외 매출 비중이 작년 40%를 넘었다”면서 “중국 지사를 세웠고, 유럽과 미국에도 법인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엑티브온은 2028년 출시를 목표로 피부 건조·가려움 등을 완화하는 복합소재를 개발...
컬리, '뷰티 페스타' 열어…60개 브랜드 선보여 2025-10-30 10:12:12
바이털리티 정원에서는 에스트라와 라로슈포제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고, 헤리티지 정원에서는 케라스타즈 같은 고유 역사를 지닌 브랜드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센시스 정원에서는 후각과 촉각 등 몸의 오감을 일깨우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는 행사에서 나스 메이크업 쇼와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 등 체험...
케이글로잉, 아마존 프라임데이 분석…"화장품 성분 중심 소비 트렌드 부상" 2025-08-19 13:15:55
케어의 핵심 성분으로 자리매김했다. 라로슈포제, 세라베 등의 브랜드가 이들 성분을 전면에 내세운 제품으로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의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클린뷰티와 저자극 성분에 대한 관심도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발효 대두, 쑥 등 발효 성분을 활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으며, 이...
K뷰티, 美 영토 확장…타깃, 한국 상품 늘린다 2025-06-03 18:52:13
라로슈포제’가 타깃에서 올리는 매출만 연간 1억5000만달러(약 2000억원) 이상이다. 타깃은 종합 쇼핑몰이라는 이점도 있다. 언락드브랜드 관계자는 “세포라 등 뷰티 전문 채널은 ‘뷰티 마니아들의 놀이터’라는 느낌이 강하지만 타깃은 식품, 생활용품도 판매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 자연스럽게 고객군을...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미국 타깃 전 매장에 2개 제품 추가 입점 2025-04-11 11:31:52
타깃은 세라비(CeraVe), 라로슈포제(La Roche-Posay), 세타필(Cetaphil) 등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고 있다. 라운드랩은 저자극이면서도 피부 효능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 라인업과 한국 자연 유래 원료를 과학적으로 검증해 제품화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며,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