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웃도는 846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강력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꾸준한 재구매가 이뤄지며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 에이피알은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하루 평균 에이피알 관련 틱톡 영상이 3000개 이상 올라올 정도로 바이럴 마케팅이 활발하다. 증권사들은 뒤늦게 에이피...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 '제62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5-12-05 10:55:00
해왔다. 국내에서는 제품력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글루타넥스를 신뢰도 높은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며 시장 내 영향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기술 기반 제품 개발,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브랜드 철학 ‘Glow Science _Find Your Glow’에 기반한 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
라비드(La.vid),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참가…노용석 제1차관 부스 방문 2025-12-05 09:41:02
비비드 퍼플 수분 크림을 직접 구매했다. 현장에서 라비드는 제품 개발 과정과 품질 검증 절차를 소개하며 약 10분간 관계 공무원들과 간담을 진행했다. 라비드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알릴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와...
동아제약, 영국 프리미엄 펫 샴푸 '닷닷펫' 국내 공식 출시 2025-12-03 09:38:45
'PATS'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샴푸는 한국에서 가장 흔한 세 가지 반려견 모질인 단모(쇼트코트), 이중모(더블코트), 장모(롱코트)에 최적화된 3종으로 구성된다. 신제품은 반려견의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릴렉싱 솔루션'을 핵심 가치로 내세웠다....
오뚜기 '진짬뽕' 불맛 강해졌다…출시 10주년 맞아 리뉴얼 2025-12-03 09:14:39
1천개 한정 수량으로 갓 생산된 제품을 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짬뽕은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서 성장해 온 브랜드"라며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짬뽕라면 시장의 혁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글루타넥스,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12-02 15:14:32
본 시상에서, 글루타넥스는 제품력과 소비자 신뢰도를 인정받으며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공고히 했다. 글루타넥스는 제약사의 기술력과 피부과학을 결합한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빛의 과학(Glow Science)’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는 브랜드 철학 ‘Find Your...
밀가루·버터 안 넣었다 … 보리담은 '찰보리빵' 2025-12-02 11:32:24
제품력을 갖춘 보리담은은 지난해 유통망 확대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대중소기업 매칭데이’에 참여했다. 대중소기업 매칭데이는 중소기업과 바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행사로, 맞춤형 구매상담회를 통해 중소기업이 대기업 등과 직접 만날 수 있다. 김 대표는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시몬스의 N32, 실내 공기질 안전성 최고 등급 받았다 2025-12-02 11:23:29
어우러져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가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침대·매트리스 부문 ‘2025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대상’을 잇따라 수상했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민지혜...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와 맞손…K푸드 확대 2025-12-02 10:05:24
CP엑스트라는 비비고의 제품력과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마크로와 로터스 내 K푸드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양사는 향후 CP그룹이 진출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국가로 협력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K푸드 글로벌 개척자로서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신(新)영토 확장'을...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손잡고 'K푸드 사업' 확대 2025-12-02 09:08:45
펼칠 예정이다. CP엑스트라는 비비고의 제품력과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마크로와 로터스 내 K-푸드를 대폭 늘릴 계획이다. 양사는 CP그룹이 진출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인근 동남아 국가로 협력을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태국 1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현지 사업 성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