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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소주 '새로' 유럽시장 진출 2024-05-29 18:20:57
새로 수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칠성이 2022년 9월 선보인 새로는 출시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 7개월 만에 1억 병을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작년에는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4월엔 과일맛 소주인 ‘새로 살구’를 선보였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작년 4월 동남아시아, 일본...
칠성사이다·펩시 100원씩 오른다 2024-05-27 20:59:19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등 6개 음료의 출고가가 다음달부터 평균 6.9% 오른다. 롯데칠성음료는 6개 품목 출고가를 6월 1일부터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상률은 칠성사이다 4.6%, 펩시콜라 6.9%, 게토레이 7.3%, 델몬트주스 7.7%, 핫식스 8.3% 등이다. 이번 인상에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mL)...
칠성사이다, 펩시도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20:15:06
음료 가격을 인상한다. 2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 다만 생수 '아이시스' 일부 제품 출고가는 평균 10.3% 내린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칠성사이다(250㎖) 가격은 1천700원으로 100원 오른다...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2024-05-27 18:27:10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롯데칠성 가격 인상 "환율 상승에 원가 부담 감내 못 할 수준"…생수는 가격 내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다음 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품목 출고가를 평균 6.9% 올린다고 27일 밝혔다. 다만...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피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의)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의 커피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의 채널을 확장해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대 후반까지...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에서 채널을 확장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3.4% 증가한 2,148억...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칠성사이다 제로’ 등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와 제로 소주 ‘새로’ 등 차별화된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 호조가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평균 근속연수는 2019년 10.9년에서 지난해 12.7년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국내 대기업 평균 근속연수인 7.9년보다 높다. 근속연수가 이처럼...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2024-03-14 08:55:55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누구나 추억할 만한 소풍날 풍경이다. 그만큼 칠성사이다가 국내 소비자의 곁에 오랜 추억처럼 자리 잡았다는 뜻이다.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제품 칠성사이다가 올해 74주년을 맞았다. 지금껏 팔린 칠성사이다는 누적 360억캔. 한 캔당 높이가 13.3cm인 점을 감안하면 캔을 나란히 연결했을 때 지구 둘레(4만㎞)를 120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