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있는 K-패션 브랜드 '네이머 클로딩'도 소개한다. 네이머 클로딩은 무신사, 29cm 등 패션 플랫폼을 통해 많은 젊은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 아메리칸 캐주얼을 표방하며 군복, 워크웨어를 기반으로 실용적인 디테일을 가미한 제품들로 알려져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이탈리아에서 떠오르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기안84, 'SNL' 방송 중 실제 흡연에 초토화…처벌 받을까 2024-04-29 09:33:51
코너에서 소년 만화 잡지 '보물섬'에 '패션왕'을 연재 중인 노총각 만화가로 등장하는 장면에서 실제로 흡연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안84는 "오늘 잘 안될 거 같다"고 탄식하며 실제 담배를 빼 불을 붙이고 입까지 물었다. 현장의 크루들은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진짜 불을 붙이면 어떡하냐"며 "...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에이블리는 자체 운영하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amood)에 뷰티 카테고리를 론칭하고 K뷰티 브랜드의 일본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2020년 12월 일본에서 여성 쇼핑 플랫폼...
아이디어스, 5월 ‘다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최대 86% 할인 2024-04-17 18:35:01
아이디어스는 수공예, 수제 먹거리, 패션 뷰티,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4만 여명의 작가가 55만 개 이상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설날, 추석, 가정의 달,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이벤트 기간에는 선물 구입으로 전달 대비 최대 71%이상 매출이 상승하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jinho2323@hankyung.com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패션 플랫폼에선 이미 많이 하고 있어요. 투자를 한다거나, 사무실 지원을 한다거나, 첫번째 상품 런칭을 지원한다거나요. 패션 쪽에서 하고 있는 것들을 벤치마킹해 고민하고 있어요. 예를 들어 수납 정리 분야 업체들은 자금 여력이 없는 곳들이 많아요. 이들 회사에 자금을 지원한다던지, 아니면 데이터를 분석해 상품을...
1300k, 24주년 기념 ‘해피 세일 데이즈’ 이벤트 진행 2024-04-01 10:53:40
리빙위크, 3주차 패션위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1300k가 엄선한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아이템을 다시는 만나지 못할 가격으로 선보이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300k 관계자는 “문구류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보이는 1세대 디자인 상품 쇼핑몰로 시작해 24주년을 맞이했다....
"최저가 강요하더니 이젠 배송비까지…" 작가들 불만 터졌다 2024-03-12 09:05:39
9년 만에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현재 공예, 패션뷰티, 인테리어 소품, 수제 먹거리 등 다양한 분야 작가 4만여명이 55만개 이상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기준 전년 대비 작가 수 약 20% 증가 및 신규 작품 등록 건 수도 20만개가 추가될 정도로 성장세가 가파르다. 업계 2위라 할 만한 경쟁사와 월 거래액...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브랜드, 미샤와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 무신사 = 무신사가...
한국인 취향지도 그린다…에이블리 "고객 데이터 25억개 돌파" 2024-02-19 09:09:38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리는 패션 외에 뷰티, 라이프 등의 영역에서도 스타일 데이터가 빠르게 쌓이며 교차 추천을 고도화하고 있다.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르면 선호하는 화장품과 인테리어 소품까지 추천해주는 식이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양질의 빅데이터로 한국인의 취향 지도를 그려 라이프스타일...
순수미술 전시공간도 뚫은 K-문화…보스턴미술관서 '한류특별전'(종합) 2024-02-18 11:44:03
한국 역사·K팝·영화·패션 주제 강좌에 공연 등 부대행사도 준비 (뉴욕=연합뉴스) 고일환 특파원 = 미국의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보스턴미술관이 한류에 대한 특별전시회를 개최한다. 보스턴미술관은 다음 달 24일부터 7월28일까지 '한류! 코리안 웨이브'(Hallyu! The Korean Wave)란 이름의 전시를 진행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