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누리스토어, ‘속세초월 인연만들기 템플스테이’ 행사에 온누리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선물 전달 2025-11-14 09:58:34
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 ▲‘네고왕 완판템’으로 화제를 모은 약사가 만든 고농축 야채캡슐 베지핏, ▲올리브영 코골이 스프레이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한 스노킬, ▲영국·프랑스·독일 남성 쉐이빙&스킨케어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남성 전용 브랜드 불독이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진심 어린 만남의 순간에...
뉴앤뉴, 미세전류로 피부 흡수율 1.8배↑…자체 브랜드 공급 확대 2025-11-14 08:00:11
2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회사는 스킨케어(에센스)와 색조화장품(립타투)을 주력으로 개발·생산·공급한다. 제품은 올리브영과 네이버·카카오·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일본에 진출한 한국 화장품 회사와 현지 오프라인 매장, 편의점 등에 제품을 공급한다. 뉴앤뉴는 2021년 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수출...
폴라, 롯데백화점 본점 부티크 매장 리뉴얼 오픈 2025-11-13 10:07:30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정밀 분석해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1:1 퍼스널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평소 고민이었던 부위나 피부 컨디션을 진단받고, 전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1929년 일본에서 설립된 프레스티지 뷰티...
유니콘기업 키운 아보예지 "디지털강국 한국, 아프리카로 와요" 2025-11-13 07:01:01
스킨케어 등을 정말 좋아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아보예지 대표는 "이미 나이지리아 도시에 중국, 인도, 일본, 싱가포르 등 다른 아시아 기업들은 많은데 한국은 잘 보이지 않는 것 같다"며 한국의 대아프리카 투자가 미흡하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한국수출은행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의 아프리카 직접투자(FDI)...
침체 빠진 中, 광군제 특수 실종…관세 충격 美, 블프 할인율 '뚝' 2025-11-12 17:33:28
석 달 새 소형 가전, 스킨케어 제품 등의 가격이 5~15% 추가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와이어커터는 “현재 세일 중인 제품조차 1년 전 같은 기간 정가보다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짚었다. ◇연말 앞두고 소매업체 ‘진퇴양난’할인 행사가 그나마 소비자 지출을 유도할 미끼가 된다는 점에서 올해 말...
EGF 세럼앰플 선두주자 레이브힐, ‘신부세럼’ 제 13차 와디즈 펀딩 오픈 2025-11-12 15:22:27
정대영 대표는 “EGF 세럼앰플 1위 브랜드로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성분·제형·흡수력 모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레이브힐만의 과학적 스킨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여 및 상세 정보는 와디즈 펀딩 페이지 내 ‘새소식’에서...
루킨스, NAD+NMN 기반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2025-11-12 14:59:14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루킨스 NAD+NMN 세럼은 세포 에너지 대사와 DNA 복구를 촉진하는 조효소 NAD와 그 전구체 NMN을 복합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루킨스는 여기에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탄력, 보습, 결, 광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두피 케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연평균 6.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 스킨 케어 시장의 성장률(연평균 4% 수준)보다 높다"고 했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세심하게 관리하듯 관리의 영역을 몸, 두피까지 확장한 뷰티 트렌드다. 두피 케어 기능이 있는 로즈마리...
고혼진리퍼블릭,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 지원 2025-11-12 10:15:39
고혼진리퍼블릭이 전개하는 고혼진 스킨케어 라인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결정됐다. 고혼진은 ▲이노크림 ▲플레르코 앰플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의 건강과 탄력을 회복시키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브랜드 노크(Knock)는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