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소비시장 회복"…화장품株, 턴어라운드 기대로 '화색' 2021-04-19 17:15:46
중이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고객사들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작년 부진을 딛고 올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도 호재다. 아모레퍼시픽 역시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로 이날 0.38% 오른 26만4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한화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이 작년 4분기 92억원의 영업손실을 냈지만 올해 1분기에는...
日 대표기업 도시바, '23조'에 해외PE에 팔리나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4-07 07:38:38
강등됐던 주식도 3년 만에 1부로 승격됐다. CVC는 1981년 영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PE다. 세계 23개국에 거점을 두고 1178억달러(약 132조원)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츠바키 브랜드로 유명한 시세이도의 일상용품 사업부를 1600억엔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우리나라에도 진출해 2019년 종합 숙박 예약 플랫폼...
미·EU와 외교갈등에도…명품 무역박람회 여는 중국의 속내는? 2021-03-30 00:24:02
존손앤드존슨, 델, 테피스트리, 파나소닉과 시세이도, 오므론 등 미국과 일본 브랜드도 참여한다. 2만㎡ 규모 국내관은 화웨이와 비보, 오포 등 800개 중국 기업이 채운다. 소비혁신과 면세쇼핑, 관광 등을 주제로 한 콘퍼런스와 세미나 등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하이난 엑스포가 열리는 4일간 최대 2만명의 전문...
[주말N쇼핑] 봄맞이 의류 브랜드 할인…경복궁 야간관람 티켓 판매 2021-03-27 07:00:01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와이드앵글 등 골프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내놓는 골프 페어를 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운동복 브랜드 뮬라웨어의 레깅스, 팬츠 등을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통해...
지난해 일본 M&A 사상 최대…키워드는 기업재편·적대적M&A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2-13 09:00:02
CVC가 시세이도의 일상용품 브랜드인 쓰바키를 인수하는 협상을 벌이고 있다. PEF가 일본 기업 및 사업부를 인수한 규모는 2009년 600억엔에서 지난해 4400억엔으로 10여년새 7.4배 늘었다. 넘치는 유동성에 힘입어 PEF들이 잇따라 대규모 펀드를 조성한 덕분이다. 영국 금융정보업체 프레킨에 따르면 일본기업에 투자하기...
휴온스글로벌, 블러썸엠앤씨 580억원에 인수 본계약 체결 2021-02-04 14:44:38
높게 평가해 인수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블러썸엠앤씨는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메이크업 스펀지, 퍼프 등 화장품 소품을 생산, 제조, 수출하는 화장품 부자재업체로, 아모레퍼시픽, 로레알, 랑콤, 입생로랑, 라메르, 시세이도 등을 주 고객사로 두고 있다. 또, 화장품 소품 관련 국내외 110여개의 특허권을 보유하는 등...
위메프에 갤리러리아백화점 전용관 생겨…오픈 세일 2021-02-02 10:23:59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메종프란시스커정, 시세이도, 테이블웨어 브랜드 르쿠르제, 포트메리온 등이다. 위메프는 갤러리아백화점관 그랜드 오픈을 맞아 14일까지 남성의류, 여성의류, 잡화, 화장품, 리빙 등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에서 인기 브...
노르웨이 물류자동화 로봇기업 오토스토어, 큐브형 자동창고 방식 선보여 2021-01-28 09:00:00
푸마, 시세이도 등의 각 분야별 대표적 기업들이 유통 및 재고 관리 목적으로 오토스토어를 적용 중이며 60cm x 40cm 내에 들어가는 물품이라면 모두 오토스토어 적용이 가능하고 다품종을 보유하면서 소량을 입출해야 하는 경우라면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다. 김경수 오토스토어 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 등으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1월 25일, 컬러 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2021-01-26 09:10:38
프로페셔널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는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 컬러 관련 컨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하고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는 디자이너를 위주로 총 12명의 컬러 크리에이터를 선발했다. 선발된 12명의 컬러 크리에이터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교육부에서 전담 강사를 지정 받게 되며 매월...
'온라인' 色 입혔다…아모레퍼시픽 '화색' 2020-12-09 17:35:02
실적 턴어라운드 사례를 보면 고마진 기초라인이 크게 성장하며 전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내년 설화수 비중이 이니스프리와 비슷한 수준으로 늘어나며 시세이도와 같은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의 내년 주가수익비율(PER)은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