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베이션,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 선정…클린테크 혁신성과 성장 가능성 인정받아 2025-11-07 15:49:28
LG전자, 아모레퍼시픽, 티웨이항공, 유한킴벌리 등 주요 대기업과 협력하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기술 경쟁력과 제품 상용화 역량을 입증했다. 또한 축적된 소재 DB와 제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친환경 제품 개발의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이는 디지털 전환형 제조 플랫폼으로의 고도화를 추진 중이다. 리베이션 이민성 대표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마스크 '온페이스' 출시 2025-11-07 13:52:03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이 '온페이스 LED 마스크'를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70여 년 피부 과학 노하우와 카이스트 특허 LED 기술이 만나 탄생했다. 머리카락 만큼 얇은 0.2㎟ 크기의 3,770개의 특허 마이크로 레드 LED를 점이 아닌 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마스크 '온페이스' 출시 2025-11-07 09:41:13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마스크 '온페이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은 '온페이스 LED 마스크'를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온페이스 LED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70여년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카이스트 특허 LED 기술이 만나...
조윤기 엑티브온 대표 “안전과 지속가능성으로 세계 설득할 것” 2025-11-07 09:25:33
대학에서 생화학을 전공하고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으로 근무하던 그는 피부 노화와 염증 매커니즘을 파고들었다. 이후 의대 박사과정을 거치며 연구를 고도화했다. 파라벤 유해성 논란이 확산하던 2010년대 초반 조 대표는 ‘효능은 유지하면서 유해성을 낮춘 방부 소재’ 개발에 매달렸다. 그 결과물이 엑티브온의 첫...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양호 평가에 7% 강세 2025-11-07 09:19:09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양호 평가에 7% 강세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이 3분기 실적이 양호하다는 증권가 평가에 7일 장 초반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6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 거래일 대비 7.00% 오른 12만6천900원에 거래 중이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해외 호실적 확인에 장 초반 9%대 급등 2025-11-07 09:15:20
아모레퍼시픽 주가가 해외 호실적 확인에 7일 장 초반 9%대 급등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11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일 대비 9.36% 오른 12만9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을 기록했다고 전날 밝혔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8%, 39.0% 증가한...
코스피·코스닥 하락 출발...AI 버블 논란 美 증시 하락 영향 2025-11-07 09:10:51
- 실적 발표 후 예상 밖의 긍정적인 결과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이 4% 상승함. - 반면 LIG 넥스원은 실적 발표 후 6% 이상 하락하였고, 더존 비즈온은 최대주주 변경 소식에 5% 하락함. - LG 에너지 설루션이 2% 상승하며 시장을 이끌었고,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각각 0.3%, 0.5% 하락했으나 큰 폭의 변동은 없었음. -...
장원영 앞세워 대박 났는데 '왜이래'…개미들 비명 터졌다 [종목+] 2025-11-07 08:09:30
폭등했다. 지난달에는 시가총액에서 아모레퍼시픽을 제치면서 화장품 업종 대장주 자리까지 차지했다. 다만 증권가에선 구조적 성장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주가 조정 시 매수 기회로 활용하라는 조언이다. 한송협 대신증권 연구원은 이날 "4분기 프로모션 시즌과 내년 미국 오프라인 매출을 고려하면 추가적인 실적...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성공했다. 올리브영 이전의 화장품 시장은 대기업(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중심이었다. 투자 비용, 물류 부담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기 어려운 신생 브랜드는 진입 자체가 불가능했다. 올리브영은 여기서 기회를 찾았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브랜드가 시장을 이끌던 시대를 끝...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6일) 주요공시] 2025-11-07 06:05:00
1.3%↓ ▲ 아모레퍼시픽홀딩스[002790]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증가 ▲ 아모레퍼시픽[090430] 3분기 영업이익 919억원…작년 동기보다 41%↑ ▲ 편의점들, '소비쿠폰 효과' 봤다…3분기 실적 개선 ▲ LIG넥스원, 3분기 영업이익 896억원…작년보다 72.5% 증가 ▲ 코스메카코리아[241710] 3분기 영업이익...